본문 바로가기

Music

불타는 트롯맨, 개띠클럽 (민수현 & 장동열 & 태백 & 황영웅)-영영 (원곡 : 나훈아)[가사/듣기]

반응형

개띠클럽 (민수현 & 장동열 & 태백 & 황영웅)-영영 (나훈아)

불타는 트롯맨에서 개띠클럽 (민수현, 장동열, 태백, 황영웅)이 나훈아 원곡의 " 영영 "을 열창했다.

개띠클럽 (민수현 & 장동열 & 태백 & 황영웅)-영영 (나훈아) 바로듣기

개띠클럽 (민수현 & 장동열 & 태백 & 황영웅)-영영 가사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어떻게 잊을까 어찌 하면 좋을까
세월 가도 아직 난 너를 못 잊어 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내가 사는 날까지

더보기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내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불타는 트롯맨,개띠클럽 (민수현 & 장동열 & 태백 & 황영웅)-영영 (나훈아)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PART 1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한 판!

 


다시 한 번 대한민국 트롯 판이 뒤집힌다.
물이 다른 트롯! 결이 다른 스타!
당신의 트롯맨을 키워 주세요!
불타는 트롯맨!

* 매주 화요일 밤 9시 20분 방송
* 매주 수요일 낮 12시 음원공개!

음악감독 : 장지원
Mixed Tune by : 김성민 (tov studio)
Music Management Agency : Major7 E&M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크레아엔터테인먼트, ㈜쇼플레이

01. 영영 - 개띠클럽(민수현, 장동열, 태백, 황영웅)
[작사/작곡 나훈아 / 원곡 나훈아]

02. 보고 싶다 내 사랑 - 불사조(불타는 소년단, 전종혁, 최윤하)

03. 아이라예 - 뽕끼왕성(김태수, 남승민, 이수호)

04. 정주지 않으리 - 삼인용(손태진, 오송, 황준)

05. 최진사댁 셋째 딸 - 오복성(박민호, 조주한, 펑크리얼무브)

06. 망부석 - 전국구보이즈(도유민, 박정서, 안율, 장영우, 홍성원)

07. 있을 때 잘해 - 트롯남친(공훈, 김정민, 박민수, 오혜빈)

08. 체인지 - 트롯레인저(강훈, 김중연, 박현호, 이하평, 정다한)

09. 싫다 싫어 - 트롯본색(신성, 최성, 최현상, 한강)

 

불타는 트롯맨, 개띠클럽 (민수현 & 장동열 & 태백 & 황영웅)-영영 (나훈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