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YUBIN (규빈)-A SONG JUST FOR YOU (너만 아는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GYUBIN (규빈)-A SONG JUST FOR YOU (너만 아는 노래)

규빈 (GYUBIN)이 디지털 싱글 " A SONG JUST FOR YOU (너만 아는 노래) " 를 발표했다. 

GYUBIN (규빈)-A SONG JUST FOR YOU (너만 아는 노래)바로듣기

GYUBIN (규빈)-A SONG JUST FOR YOU 가사

넌 언제나 씩씩해 보이지만 
마음이 여리고 겁이 많은 아이야 
그걸 알아서 널 빤히 볼 때면
부끄럼이 많은 널 본다고 또 뭐라 해
  
그런 널 보는 게 좋아 
그런 널 보는 게 좋아 
한걸음 한걸음 천천히 다가와 

그런 널 보는게 좋아 
그런 널 보는게 좋아 
한걸음 한걸음 천천히 다가와 

괜찮아 내가 너와 걸음을 맞춰 
너의 시선에 맞춰 어디든 갈 거야 
급하지 않도록 숨 고르며 가도 
내가 너의 옆에서 미소로 널 볼 테니 

그런 널 보는 게 좋아 
그런 널 보는 게 좋아 
한걸음 한걸음 천천히 다가와 

더보기

그런 널 보는 게 좋아 
그런 널 보는 게 좋아 
한걸음 한걸음 내게로 다가와 

사랑은 언제나 오래 참는다지
내가 네게 사랑 보여줄게

내가 널 알고 있어 
내가 널 안고 있어 
무엇이 더 필요해 
너와 나면 되는데 

서로가 바라보고 
서로가 믿어가며 
우리가 채워야 할 건 
서로만을 위한 그 사랑 

이건 너만 아는 노래 
이건 너만 듣는 노래
너와 내가 만드는 이 노래 

우리 둘만 들은 노래 
내가 널 너보다 아껴 
그 사랑을 표현한 이 노래 

내가 널 알고 있어 
내가 널 안고 있어 
무엇이 더 필요해
너와 나면 되는데

서로가 바라보고 
서로가 믿어가며 
우리가 채워야 할 건 
서로만을 위한 그 사랑

GYUBIN (규빈)-A SONG JUST FOR YOU (너만 아는 노래)

이것은 그녀와 나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그녀는 부끄러워하지만 나를 사랑합니다.

그녀는 나를 위해 용기를 얻습니다.
그녀는 느리지만 누구보다 빨리 사랑한다.
나는 그녀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우리의 사랑 이야기는 영원할 것입니다.

 

GYUBIN (규빈)-A SONG JUST FOR YOU (너만 아는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