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밤수성-나의 조각들로 별을 그리다 [MV/가사]

반응형

밤수성-나의 조각들로 별을 그리다

밤수성이 디지털 싱글 " 나의 조각들로 별을 그리다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밤수성-나의 조각들로 별을 그리다 바로듣기

밤수성-나의 조각들로 별을 그리다 가사

무슨 말이 필요해
헤어지면 끝인데
보고 싶단 말로
미안하단 말로
내게 위로가 되지 않아
무슨 말을 그렇게
이젠 니가 없는데
사랑하지 않아
사랑하지 않아
더 이상 슬프게 하지는 마
and i i
나의 작은 조각들로
star star
너와 별을 그렸던
at that time
when the night
air was oh beautiful
oh beautiful
and i i
흩어졌던 조각들로
sky sky
밤하늘을 그렸던
at that time
when the night
air was oh beautiful
oh beautiful
sunrise rise

더보기


우리안에 스며들던
light light
아직 기억에 남아
when the morning sunshine was
oh beautiful oh beautiful
when the morning sunshine was
oh beautiful oh beautiful

밤수성-나의 조각들로 별을 그리다
나의 작은 조각들로 당신의 별을 그렸어요.

Produced by 밤수성
Lyrics by 노르웨이 숲
Composed by 노르웨이 숲, CODA
Arranged by 노르웨이 숲, 김형주, CODA
Vocal by 이츠(it's)

 

밤수성-나의 조각들로 별을 그리다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