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사적인 이야기-이별일기 (Feat. 윤진우) [가사/듣기]

반응형

사적인 이야기-이별일기 (Feat. 윤진우)

윤진우가 참여한 사적인 이야기 의 디지털 싱글 " 이별일기 " 를 발표했다.

사적인 이야기-이별일기 (Feat. 윤진우) 바로듣기

사적인 이야기-이별일기 가사

오늘도 하루를
커튼 속에 눈 가리는
눈치 없이 뒤척이던 나를
바라보던 어여쁜 너의 얼굴

철없던 대학생
항상 너는 내 옆에
주머니에 모아둔 작은 
동전들로 우린 행복했었지

니가 생각나 웃음 짓고
니가 새긴 흔적에 눈을 감고
왜 이렇게 나 
못되게 널 그리워하는 건지
너도 잘 알잖아
그게 나라는 사람인 걸

카페에 가고
영화를 보고
또다시 반복되는 패턴에
우린 서로 지쳐갔던 거야

니가 생각나 웃음 짓고
니가 새긴 흔적에 눈을 감고
왜 이렇게 나 
못되게 널 그리워하는 건지
너도 그랬으면 해
내가 다 미안해

더보기

내가 날 봐도 못 미더운데
이런 나를 넌 사랑해 줬네
끝까지 내게 우린 정말
뜨거웠었다며
나를 달래주던 너와의 마지막

이젠 보낼게 그깟 사랑
다시 시작하면 너라는 사람
흔적조차도 
웃으며 얘기할 만큼
너도 그랬으면 해
내가 다 미안해

사적인 이야기-이별일기 (Feat. 윤진우)

20대 초반의 풋풋했던 사랑, 처음으로 겪었던 이별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일기장을 펼쳐보았다.
이맘때쯤이면 괜스레 가슴 한편이 뭉클해지는데 너는 어떻게 지내니?

윤진우

작사 bigguyrobin
작곡 bigguyrobin
편곡 최상언, 김홍준
Vocal by. 윤진우

 

사적인 이야기-이별일기 (Feat. 윤진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