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시원-떠나가네요 [가사/듣기]

반응형

김시원-떠나가네요

김시원이 디지털 싱글 " 떠나가네요 " 를 발표했다.

김시원-떠나가네요 바로듣기

김시원-떠나가네요 가사

거짓말이라고 해
못 들은 걸로 할테니
잔인하게 아픈데
제발 이별을 말하지는 말아요
I Love You 여전히
남은 우리 둘의 선명한 흔적까지
어떻게 그렇게 못된 말로
잊으라 말할 수 있나요
영원을 말하던 사랑은 고장난 감기
그칠 줄 모르고 충돌해버린 기억들
어쩌면 너라서
운명 같던 만남들이 
다시 내게도 찾아올까요 
사랑이 또 떠나가네요
운명 같던 우린 이제 다시 만날 수 없겠죠
사랑이 저물어가면
우리의 시간도 거짓말처럼 사라지나요 
가여운 안녕은 마지막 인사야 삐뚤빼뚤
끝내 모난 내 글씬 마치 낙서 같아
빈칸은 채우지 못한 텅 빈 날 꼭 닮았고
예정된 이별이였다
준비하지 못한 내 몫이 커서
사랑이 또 떠나가네요

더보기


운명 같던 우린 이제 다시 만날 수 없겠죠
사랑이 저물어가면
우리의 시간도 거짓말처럼 사라지나요 
발음하기도 어려운 게 마음에 담긴 단어라는데 
어여쁜 감정만으론 전하지 못한 말이 맴돌아요
사랑이 떠나가려해요 
시간이 지나도 우린 다시 만날 수 없을 테죠 
멀어져가야만한다는 널 
멍청하게 바라만보다 무너지고 있어 
붙잡지도 못하고
굳어버린 내 발걸음처럼

김시원-떠나가네요

:(

Lyrics by 김시원
Composed by 김시원, HYOXAE, JISOO
Arranged by HYOXAE, JISOO

Keyboards by HYOXAE, JISOO
Durms, Bass by HYOXAE, JISOO
Organ, Brass by JISOO
Acoustic Guitar by JISOO
Electric Guitar by JISOO

 

김시원-떠나가네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