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itten (리튼)-지나간 자리 (With 강동명) [가사/듣기]

반응형

Ritten (리튼)-지나간 자리 (With 강동명)

강동명이 참여한 리튼 (Ritten) 의 디지털 싱글 " 지나간 자리 " 를 발표했다. 

Ritten (리튼)-지나간 자리 (With 강동명) 바로듣기

Ritten (리튼)-지나간 자리 가사

네가 지나간 자리는 
검게 그을린 그림자 같아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비좁은 골목처럼

언제부턴가 나는 너를
껴안은 채 잠들곤 했어
그런 날들이 한참 동안
나를 떠나가지 않았었지

네가 머물던 곳에
남겨진 수많은 비밀들
누가 새긴지 모를 흔적 위에
나의 마음을 조심스레 내려놔

언제부턴가 나는 너를
미워하고 또 미워했어 
모든 일들이 네 탓인 듯
너를 마주하기 싫어했지

더보기

네가 머물던 곳에
남겨진 수많은 비밀들
누가 새긴지 모를 흔적 위에
나의 마음을 조심스레

내려놓다가
모른 척 지나왔던
지난 아픔을 마주해
그러다 보면
괜찮은 척해왔던
나의 모습이 보여

내가 머금고 있는 
슬픔이 가득한 얘기들
너의 품 안에 기대 울고 나면
다시 일어날 힘이 생겨

나는 괜찮을 거야

Ritten (리튼)-지나간 자리 (With 강동명) 
우울이 지나간 자리에 남겨진 건 상처 난 마음, 희미한 슬픔, 그리고 다시 일어날 수 있는 힘. 우리는 괜찮을 거야.

Executive Produced by 송재혁 @제오엠 뮤직
Music Produced by 리튼 (Ritten)
Composed by 리튼 (Ritten)
Lyrics by 리튼 (Ritten)
Arranged by 김기림

 

Ritten (리튼)-지나간 자리 (With 강동명)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