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ihil (니힐)-Purple (Feat. Q the trumpet) [가사/듣기] 큐 더 트럼펫

반응형

Nihil (니힐)-Purple (Feat. Q the trumpet)

Q the trumpet (큐 더 트럼펫)이 참여한 Nihil (니힐) 의 디지털 싱글 " Purple (퍼플) " 을 발표했다.

Nihil (니힐)-Purple (Feat. Q the trumpet) 바로듣기

Nihil (니힐)-Purple 가사

추운 겨울이 왔어 항상 그렇게도
아무 일 없는 듯 배경은 그대로
나는 조금 변했어 친구들 모두 miss u
어색하지만 Be happy too

소중한 기억 한데 모아 끌어안아
그때의 나는 내가 아닐 수 없잖아
그저 변해가는 사람들에 맞춰
자라고 있는 과정 

뿐인 걸 굳이 걱정하지 마 이해하는 거야
그건 내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을 거야
두 눈에 담아둬 나와 다른 사람은 많다는걸
어쩌면 도움이 될지 몰라

몰랐던 것들 모두 추억이 될지 몰라
그렇게 지나치며 원한 건 오늘이 되어 떠올라
다시 오늘을 살아가며 떠올린 무언가
내일은 내일의 내

내가 안고 가는 거지 나의 선문답
나를 대변해줄 사람 누가 서줄까
이럴 때 드는 생각 가족 아님 누가
끝까지 나의 존재가치를 알아줄까

더보기

놓을 수 없는 나의 탄생의 순간에
나를 지켜본 나만의 Mom and Dad
끝까지 감사해 멀어져 있다 해도
당신의 귓가의 옆엔

침이 마르지 않아 나 때문에
그저 웃고있다면 A better nothing
하송아 걱정 마 네가 이 노래를 이해
할 때쯤엔 삼촌은 이미 정상에 있기에 

너만의 길을 가 다만 두 귀는 열어둬
어른스러운 건 어렵지 알아 여러 번
겪어도 익숙해지지 않는 일이야
공든 탑 위에 있어도 똑같은 입장

Even If Reality is the same,
life can’t be the same life can’t be the same

Nihil (니힐)-Purple (Feat. Q the trumpet) 

Composer : Nihil, eerykies
Arranger : eeryskies

Lyricist : Nihil
Chorus : Nihil
Mixing Engineer : 윤보근
Mastering Engineer : 윤보근
Artwork : 용성화

 

Nihil (니힐)-Purple (Feat. Q the trumpe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