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OOT-The Sun (Feat. 132) [가사/듣기]

반응형

루트 (LOOT)-The Sun (Feat. 132)

132이 참여한 LOOT(루트) 의 디지털 싱글 " The Sun " 을 발표했다.

LOOT-The Sun (Feat. 132) 바로듣기

LOOT-The Sun 가사

나에겐 너의 모습은
차가운 나의 방, 갈라진 벽 사이로
파고드는 한 줄기 햇살같아
이제는 날 따스하게 밝혀줘

아직 바깥은 너무나 차가워 보여
내일이 올 때까지 내맘을 꼭 감싸안아줘
내 눈동자가 너를 향한 맘으로 타오르듯이
진심담긴 시선으로 너도 날 바라봐줄래

태양이 비추는 대로 나의 긴 머릴 만져줘
내 머릿결 너를 위한 햇살이 될거야
나의 사랑스런 태양이 바로 너인것처럼
나 또한 너를 위한 온기되어 널 감쌀래

더보기

아직 바깥은 너무나 차가워 보여
내일이 올 때까지 내맘을 꼭 감싸안아줘
내 눈동자가 너를 향한 맘으로 타오르듯이
진심담긴 시선으로 너도 날 바라봐줄래

태양이 비추는 대로 나의 긴 머릴 만져줘
내 머릿결 너를 위한 햇살이 될거야
나의 사랑스런 태양이 바로 너인것처럼
나 또한 너를 위한 온기되어 널 감쌀래

루트 (LOOT)-The Sun (Feat. 132)

온기,
내가 그런 따뜻함을
그대에게 줄 수 있는 것 처럼
그대 또한 나에게 따뜻함을 주는 사랑은
마치 해와도 같이,
혹은 그보다는 조금 더 따뜻합니다.

 

 


아직은 차가운 날 팀 LOOT가
태양과 같은 따뜻함을 생각하며 만든 이 노래로
여러분의 마음또한 따뜻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VOCAL : 132
COMPOSED BY : 토반(TOBAN) , 이세호(LROCK)
ARRANGED BY : 토반(TOBAN

 

루트 (LOOT)-The Sun (Feat. 132)[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