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홀쭉이와머균이-난 잊을 수 없어 [가사/듣기]

반응형

홀쭉이와머균이-난 잊을 수 없어

홀쭉이와머균이가 디지털 싱글 " 난 잊을 수 없어 " 를 발표했다. 

홀쭉이와머균이-난 잊을 수 없어 바로듣기

홀쭉이와머균이-난 잊을 수 없어 가사

어쩌면 호기심이 나를 끌어당겼어
아주 오랜 일이라 나도 괜찮을 거라
너는 반갑다 웃으며 나를 반겨주었고
돌아가는 길에서 작은 눈물을 흘렸어
아직도 너를 미워하는 나의 그런 마음을
무색하도록 너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너무 힘들었던 나를 너도 잊었고 이젠 나도 잊었어
나만 널 용서하면 되잖아
넌 정말 모든 걸 잊었고 나는 널 향해 웃으며
나의 과거를 보내고 너를 놔주려 했는데

더보기


아직도 너를 미워하는 나의 그런 마음이
사라지지 않아 가슴 속 깊이 나는 멍이 들었어
너무 힘들었던 나를 너는 잊었지만 난 잊을 수 없어
미안해 이런 날 용서해줘

홀쭉이와머균이-난 잊을 수 없어

누구나 다 기억도 하기 싫은 과거는 있겠죠. 음악으로 풀 수 있는 저희가 참 축복받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Composed by 머균
Lyrics by 머균
Arranged by 홀쭉이, 머균

Produced by 홀쭉이와머균이

Vocals by 머균
Chorus by 홀쭉이
Guitars by 홀쭉이
MIDI Programming by 홀쭉이, 머균

 

홀쭉이와머균이-난 잊을 수 없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