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연어초밥-오늘도 그렇게 [가사/듣기]

반응형

연어초밥-오늘도 그렇게

연어초밥(하세림, 소담) 이 디지털 싱글 " 오늘도 그렇게 " 를 발표했다.

연어초밥-오늘도 그렇게 바로듣기

연어초밥-오늘도 그렇게 가사

평범한 날을 접어내고서
저 노을처럼 내려앉는 기분
이렇게 길을 잃은 날들도
그저 아프지 않게 지나가주길

길어진 한숨을 베고 눈을 감으면
힘 없이 불 꺼진 마음을 마주하고
깊어지던 걱정의 한 편에 손 닿으면
끝없이 나의 밤에 번져가

지친 하루의 끝에 남겨진
기울어진 나의 모습은
언제쯤 바라던
모습으로 피어날까요

아직 외로운 시간에
멈춰진 나는
다시 또 그렇게 그렇게

더보기

짙어진 한숨에 잠겨 눈을 감으면
수없이 지워낸 마음을 마주하고
깊어지던 슬픔의 한 칸에 손 닿으면
끝없이 나의 밤에 번져가

지친 하루의 끝에 남겨진
기울어진 나의 모습은
언제쯤 바라던
모습으로 피어날까요

아직 외로운 시간에
멈춰진 나는
다시 또 그렇게 그렇게

자주 비틀거리고
흔들리는 나여도
내일이 조금은 기다려 주기를

지친 하루의 끝에 남겨진
기울어진 나의 이름은
언제쯤 바라던
모습으로 그려질까요

아직 외로운 시간에
멈춰진 나는
오늘도 그렇게 나에게

연어초밥-오늘도 그렇게
다른 온도와 세기로 찾아오는 매 계절의 바람처럼
기억의 틈 사이 불어오는 감정들을 모아 음으로 엮은 연어초밥의 '바람모양 프로젝트'

 


이 순간이 지나면 나는 더 나아진 모습일 수 있을까?
나를 덜 미워할 수 있을까?
나에게 묻는 이 의문조차 내 앞을 캄캄하게 만드는데

뚜렷할 수 없는 내일이기에
시간에 기대는 방법만 남았다는 생각으로 돌아왔다

Composed by 정소담
Lyrics by 정소담
Arranged by 설화목
Piano by 설화목

 

연어초밥-오늘도 그렇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