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Foundboy (김파보)-i hate it, when i love you [가사/듣기]

반응형

Foundboy (김파보)-i hate it, when i love you

김파보 (Foundboy)가 디지털 싱글 " i hate it, when i love you " 를 발표했다.

Foundboy (김파보)-i hate it, when i love you 바로듣기

Foundboy (김파보)-i hate it, when i love you 가사

나는 아마 널 미워하는지도 몰라
너는 항상 변함없이 눈 부시니까
그러니까, 더 이상 날 좋은 사람 취급 말아줘
네 옆에서 나 같은건 어울리지 않아

But I can't stop 'cuz 
I'm still in love with you
넌 항상 내게 완벽하니까
그런 네가 난 부러우니까

But everytime you smile like that,
I could never hate you
And everytime you say that way,
I think I wanna hold you

더보기

Gotta leave you or Should I run to you
But nothing ever happens to last forever
and that's why
I hate it, hate it, hate it, I hate- I hate you
yeah, but I still want you

너는 아마 이런 내 맘을 모를거야
나는 항상 늘 도망가기만 하니까
나도 알아, 이런 내가 문제라는 걸
또 모진 반응 뒤에 다시 후회하고
많이 힘들었니 걱정마 정리할게

But I can't stop 'cuz
I'm still in love with you
아닌척 해도 그대로니까
넌 여전히 내게 전부니까

But everytime you smile like that,
I could never hate you
And everytime you say that way
I think I wanna hold you

Gotta leave you or Should I run to you
But nothing ever happens to last forever
and that's why
I hate it, hate it, hate it, I hate- I hate you
yeah, but I still want you

Foundboy (김파보)-i hate it, when i love you 

자기혐오와 자기연민에 빠져 떠나가는 사랑을 붙잡지 못하고 그 사람의 뒷모습만 바라볼 때 즈음,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어째서 나는 이토록 애달프기만 해야 하는 것인가?', '어째서 나는 아무렇지 않은 척 해야 하는가?', 그리고 '기대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이토록 힘든 일인 것일까?'. 처음에는 화도 내보고, 억울해하기도 하고, 후회가 밀려들어 자책도 해보았다.

그런데 이내 그 사람을 향한 마음이 한결같은 나를 발견했다. 결국 미워지는 건 내 자신이었다. 그런 미움을 뒤로 하고 지독하게 자기혐오로 점철됐던 과거에서 빠져나오고 싶었다. 그리고 그렇게 허우적대는 존재가 비단, 나뿐만임이 아닌 것을 알아차렸다. 그런 모든 존재들에게 위로가 되고 싶었다. 아마도 우리는 가슴에 구덩이 하나 즘은 품고 살아가는 그런 존재인가 보다.

'i hate it, when i love you'는 200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어쿠스틱 감성의 힙합을 현대의 감성에 맞게 세련되게 풀어낸 팝 장르의 곡이다. 향수를 자극하는 날카로운 전자기계의 비프음(beep)과 펑크 스타일의 일렉트릭 사운드를 가미하여 2000년대의 노스탤지어 감성을 자아내었다.

나도 한 때
누군가의 사랑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매일밤
격정을 지새고 홍역처럼 발그레한 두 볼 가득
뜨거운 숨 몰아내쉬는
그런 누군가의 사랑이고 싶은 때가 있습니다.

만은,
지금의 나는 너무 초라해서
나 자신도 나를 사랑하지 못하는
가여운 존재라

그저 그렇게 끙끙 앓다가
먼 발치에서 바라보고
기대만 하는
그런 나를 누가 사랑을 해 주겠습니까

 

Foundboy (김파보)-i hate it, when i love yo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