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ell (옐)-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가사/듣기]

반응형

Yell (옐)-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혼성그룹 옐 (Yell)이 앨범 타이틀곡 " 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 발표했다.

Yell (옐)-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바로듣기

Yell (옐)-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가사

처음엔
시작되는 모든 일들을
설레는 마음으로
바라보게 돼
잊지 마 이 마음을

자라나는 아이처럼
우린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길
무너지더라도
놓치지 않기를

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내가 견뎌낼 수 있을까
좀 보이지 않는
앞길이라도
잘 헤쳐나갈 수 있을까

oh rain over rain all the day
눈물 흘릴 날들이 많대도
또 함께라면 뭐든 이겨낼 수 있게
저 태양이 날 비춰주는 대로

what ever you like
또 어떤 것이든
우리는 이뤄낼 거야
맘속으로 새기는 주문
We’re gonna be fine

자라나는 아이처럼
우린 언제나
마음을 잃지 않길
무너지더라도
서로를 놓치지 않기를

더보기

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내가 견뎌낼 수 있을까
한치 보이지 않는
앞길이라도
잘 헤쳐나갈 수 있을까

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내가 견뎌낼 수 있을까
한치 보이지 않는
앞길이라도
잘 헤쳐나갈 수 있을까

oh rain over rain all the day
눈물 흘릴 날들이 많대도
또 함께라면 뭐든 이겨낼 수 있게
저 태양이 날 비춰주는 대로

oh rain over rain all the day
눈물 흘릴 날들이 많대도
또 함께라면 뭐든 이겨낼 수 있게
저 태양이 날 비춰주는 대로

무수히 쏟아지는 아픔을
내가 견뎌낼 수 있을까
한치 보이지 않는
앞길이라도
잘 헤쳐나가주길

Yell (옐)-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1. 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Composed by. 김세영, 이시윤
Arranged by. 이시윤
Vocal by. 김세영
Piano by. 이시윤
Drum by. 이시윤
Bass by. 이시윤
E.Guitar by. 이시윤
Lyrics by. 김세영

2.Think about Love

 

Yell (옐)-무수히 쏟아지는 것들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