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서진-지나야 (원곡 : 나훈아)[동영상/가사]

반응형

박서진-지나야 (나훈아)

박서진이 미니앨범 [춘몽]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지나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서진-지나야 (나훈아) 바로듣기

박서진-지나야 가사

한때는 사랑했던사람 
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
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
사랑은 떠났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그저께밤도 어저께밤도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더보기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한때는 사랑했던사람 
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
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
사랑은 떠났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그저께밤도 어저께밤도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박서진-지나야 (나훈아)
사랑의 끝이 이별이라면, 이별의 끝은 다시 사랑일 수 있다. 여전히 가슴에 남아있는 연인에 대한 마음을 나훈아 특유의 솔직한 방식으로 표현하였으며, 이별한 후에 남아있는 그리움과 아쉬움을 그에 어울리는 담백한 사운드에 잘 풀어낸 곡이다.
작곡 정경천 / 작사 나훈아 / 편곡 정경천

 


2.춘몽
봄에 꾸는 꿈이라는 뜻으로, 덧없는 인생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인생이란 어차피 사라지는 한바탕 꿈일 뿐이니 아둥바둥 살 필요가 없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화려한 봄 세상이 열리고 지는듯한 느낌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와 박서진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잘 녹아내려 한편의 공연을 보는 듯하다. 가사, 보컬, 편곡의 완성도가 매우 높은 곡이란할 수 있다
작곡 정경천 / 작사 한시윤 / 편곡 정경천

3.헛살았네
살면서 자존심과 욕심 때문에 소중한 인연을 놓치고 후회하는 일이 있지만
다 잊고 이제부터라도 잘 살자는 내용의 노래
작곡 정경천 / 작사 자운영 / 편곡 정경천

 

박서진-지나야 (나훈아)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