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uie (휴이)-별이 지고 있네요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가사/듣기]

반응형

Huie (휴이)-별이 지고 있네요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휴이 (Huie)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수록곡 " 별이 지고 있네요 "를 발매했다.

Huie (휴이)-별이 지고 있네요 바로듣기

Huie (휴이)-별이 지고 있네요 가사

하루가 아직 길게만 느껴져
너 없이 지내는 게
웃을 일 하나 없는 일상에
매일 이렇게 살아

모두 잠이 드는 새벽이 되면
니가 더 그립고 그리워져

별이 지고 있네요 이 밤이 가네요
우리 두 사람 오늘도 멀어지겠죠
손 닿을 수 없이 머나먼 밤 하늘 그 별빛 사이로
그리운 마음 흘려보내요 보고 싶어

더보기

왜 이렇게 아픈 마음만 남아
견디기 힘들어 지쳐만 가

별이 지고 있네요 이 밤이 가네요
우리 두 사람 오늘도 멀어지겠죠
손 닿을 수 없이 머나먼 밤 하늘 그 별빛 사이로
그리운 마음 흘려보내요 보고 싶어

어디로 가야만 하는 지도 몰라
멍하니 그냥 앉아있어 

사랑했던 그대가 이렇게 가네요
행복한 그날 그때가 생각이 나요
또 눈물이 나고 한숨만 가득한 외로운 이 밤에
아파만 하는 이런 내 마음 그뿐이죠

Huie (휴이)-별이 지고 있네요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웹툰 X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모두 잠이 드는 새벽이 되면 니가 더 그립고 그리워져.. 아름다운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휴이 (Huie)’의 ‘별이 지고 있네요’ 런칭!

 


참신한 스토리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섬세하고 조심스러운 성격의 송세하와 과격하고 무심한 성격의 피바다는 자신들에게 성고정관념을 강요하는 타인에게 시달리다가 결국 타협하고 타인의 기준에 맞추어 살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얄궂게도 둘은 서로의 본 모습을 들키게 되면서 모든 게 꼬여버린다.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를 담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 곡 ‘별이 지고 있네요’는 좋은 멜로디를 들려주는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주용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감각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로 표현하였다. 특히 아름다운 목소리의 ‘휴이 (Huie)’가 가창자로 참여하여 더욱 더 깊고 진한 감동을 안겨준다.

Lyrics by 필승불패W,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W, 육상희, 이주용
Arranged by 이주용

 

Huie (휴이)-별이 지고 있네요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