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五月五日 (오월오일)-Wish [가사/듣기]

반응형

五月五日 (오월오일)-Wish

오월오일 (五月五日)이 디지털 싱글 " Wish " 를 발표했다. 

五月五日 (오월오일)-Wish 바로듣기

五月五日 (오월오일)-Wish 가사

Blue sky
단지 바라만 보는 거
Feel rise 
가끔 아련할 수 도야
Realize 
후회하고 느끼는 거
How are you
I’m fine thank you and you
What do you look at every day
Moonlight and old tree Dawn Emotion
Sunrise Ocean the time
How are you? I’m fine thank you and you
난 그렇게 넓은 밤이라면 
나는
좁은 마음 내가 비워낼게요
어두운 밤 몸이 닿아 지면 
나는
아무도 모르게 비워낼게요
매일 큰 희망을 
품어 살고
어린 마음 
익숙한 풍경이지
매일 다 다른 삶이 
오길 바라며
어린 맘으로 기도해 

더보기


보겠지
Blue sky 
단지 바라만 보는 거
feel rise 
가끔 아련할 수도 야
realize 
후회하고 느끼는 거
How are you?
I’m fine thank you and you
난 그렇게 넓은 밤이라면 
나는
좁은 마음 내가 비워낼게요
어두운 밤 몸이 닿아 지면 
나는
아무도 모르게 비워낼게요
난 그렇게 넓은 밤이라면 
나는
좁은 마음 내가 비워낼게요
어두운 밤 몸이 닿아 지면 
나는
아무도 모르게 비워낼게요

五月五日 (오월오일)-Wish 

“오월오일 ( 五月五日 )” Digital Single [Wish] Out Now.

 


곽지현: I Wish You Well.
류지호: 매일 큰 희망을 품어 살고 어린 마음은 늘 익숙한 우리 모습일 테니 욕심을 비워낸 만큼 행복하길.
장태웅: 따뜻한 봄, 여러분의 모든 바람이 다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2023 Midnight Munchies.

Executive Producer: 문성환, 전승환
Lyrics by 류지호
Composed by 오월오일 ( 五月五日 )
Arranged by 오월오일 ( 五月五日 )
Vocal & Chorus by 류지호

 

五月五日 (오월오일)-Wish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