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그네, 다무 (Damu)-보고 싶다 아주 많이 [가사/듣기]

반응형

그네, 다무 (Damu)-보고 싶다 아주 많이

그네와 Damu (다무)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 보고 싶다 아주 많이 " 를 발표했다.

그네, 다무-보고 싶다 아주 많이 바로듣기

그네, 다무-보고 싶다 아주 많이

넌 이런 맘 알고 있을까
늘 곁에 머물고 싶어서
네 주위를 서성거리는
작은 마주침마저 소중해서
늦은 밤 예고 없이 떠오른 네 얼굴에
어느샌가 웃음이 나
이런 내 모습이 싫지 않아
보고 싶다 아주 많이
안고 싶다 매일매일
용기 내서 말하지 않고 숨 쉬듯 말하고 싶다
알고 싶다 아주 많이
닮고 싶다 모든 것을
내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곁에 있고 싶다

더보기


쉴 틈 없이 바쁜 순간에
그 틈을 비집고 떠오른 너
얼마나 더 마주해야
너의 생각이 조금 줄어들지
늦은 밤 예고 없이 떠오른 네 얼굴에
나도 몰래 웃음이 나
너에게 전화를 걸어
보고 싶다 아주 많이
안고 싶다 매일매일
용기 내서 말하지 않고 숨 쉬듯 말하고 싶다
알고 싶다 아주 많이
닮고 싶다 모든 것을
내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곁에 있고 싶다
늘 함께 있고 싶다
욕심이라면 내가 많이 노력할게
언제나 넌 지금처럼
보고 싶다 아주 많이
안고 싶다 매일매일
용기 내서 말하지 않고 숨 쉬듯 말하고 싶다
사랑한다 아주 많이
모든 것을 주고 싶어
내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곁에 있고 싶다
오래 있고 싶다

그네, 다무 (Damu)-보고 싶다 아주 많이

안녕하세요. 그네입니다. 요즘은 차분한 느낌의 곡만큼이나 이번 앨범 같은 스타일의 곡을 자주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어떤 스타일의 곡이든 결국 제가 만드는 노래이니 결은 비슷하겠지만, 여러 스타일의 곡을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 개인적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보고 싶다’라는 말을 용기 내 말하지 않고 숨 쉬는 듯 말하고 싶다고 적었습니다. 하루빨리 사랑한다, 보고 싶다는 말이 부담으로 느껴지지 않는 사이가 되어 그런 감정이 느껴지는 순간마다 솔직하게 말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봤습니다.

누군가 보고 싶다는 마음은 대체 어떻게 시작되는 걸까요? 그 사람을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 붕 뜨는 기분과 더디게 가는 시간이 원망스러워지는 건 대체 어디서 시작되는 걸까요.

모든 걸 알 순 없지만, 모든 걸 알고 싶어 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이번 앨범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ecutive producer 그네

Compose 그네
Lyrics 그네
Arrange 그네
Piano 그네
Guitar 이경재
Bass 이유
Vocal 다무 (Damu)
Mix & Master 블루바닐라

 

그네, 다무 (Damu)-보고 싶다 아주 많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