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odoo (호두)-우리 손 놓지 말어 [가사/듣기]

반응형

Hodoo (호두)-우리 손 놓지 말어

호두 (Hodoo)가 디지털 싱글 " 우리 손 놓지 말어 " 를 발표했다.

Hodoo (호두)-우리 손 놓지 말어 바로듣기

Hodoo (호두)-우리 손 놓지 말어 가사

나를 볼 때마다 답답한 게 너무 많아
날이 갈수록 조금 더 심해졌지 나
거울 속에 나도 나를 웃기지 않아
이런 시간들이 나를 어둡게 만들어
이제 할 수 있는 게 더 없다 생각했는데
너는 내게 할 수 있는 게 많대
갑작스레 다가와 준 너
나의 손 너의 손 맞닿을 때
나의 손이 너의 손에 꽉 쥐어질 때
Hang on 나의 손잡아 줘
Hang on 너의 손잡아 줄게
Hang on 우리 손 놓지 말어

더보기


나의 삶이 너의 삶에 닿았을 때
내 삶에 있던 어둠이 다 사라졌어
너와 함께 할수록 넌 나에게
행복이란 게 뭔지 전부 알려줬어
난 널 만나고 더 나아졌어
받는 것도 주는 것도 모르던 나인데
누굴 생각하기보단 난 그냥 나인데
어느 순간 무인도 같던 나의 맘을
가득 채워 자석처럼 막 끌어당겨
네 눈동자에 비친 내가 보일 때
세상을 가진 기분을 처음 느꼈어
항상 날 바라봐 줘요
나의 손 너의 손 맞닿을 때
나의 손이 너의 손에 꽉 쥐어질 때
Hang on 나의 손잡아 줘
Hang on 너의 손잡아 줄게
Hang on 우리 손 놓지 말어
나의 삶이 너의 삶에 닿았을 때
내 삶에 있던 어둠이 다 사라졌어
너와 함께 할수록 넌 나에게
행복이란 게 뭔지 전부 알려줬어
난 널 만나고 더 나아졌어
만약 나의 삶이 마지막에 다 다를때
마지막 순간까지 너를 더 담을래
다음 생이 내게 주어진데도
네 목소리를 다시 또 찾을게
나의 손을 잡아준 건 너뿐인데
너의 손은 빛을 건네줘 나에게
언제까지 어디까지라도 너와 함께 가고 싶어
나의 삶이 너의 삶에 닿았을 때
내 삶에 있던 어둠이 다 사라졌어
너와 함께 할수록 넌 나에게
행복이란 게 뭔지 전부 알려줬어
난 널 만나고 달라졌어

Hodoo (호두)-우리 손 놓지 말어

사랑은 위대하다. 다양한 모양의 사랑이 우리의 삶을 아름답게 한다.

 


세상에 영원한건 없다는 말을 내뱉던 나의 입에서 영원하자는 약속을 하게 만드는 것이 사랑이다. 언젠가는 끝이 있을 수는 있지만 행복한 현재의 순간이 영원하길 바라게 된다.

봄에 피는 꽃처럼 따스한 사랑이 당신의 삶에도 물들이길 바란다.

Lyrics by Hodoo
Composed by Hodoo, Blue mist
Arranged by Blue mist
Chorus by Hodoo

 

Hodoo (호두)-우리 손 놓지 말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