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orway elephant-조금 더, 내가 (Feat. 전현호) [가사/듣기]

반응형

노르웨이 엘리펀트 (norway elephant)-조금 더, 내가 (Feat. 전현호)

전현호가 참여한 norway elephant (노르웨이 코끼리) 의 디지털 싱글 " 조금 더, 내가 " 를 발표했다.

norway elephant-조금 더, 내가 (Feat. 전현호)바로듣기

norway elephant-조금 더, 내가 가사

어떤가요 궁금해 나의 손이 네게
닿아서 움찔했던 순간의 그대의
표정에 감춘 맘이 나와 같은가요

어지러워 웃으며 나의 팔에 니가
살며시 기대면 장난스럽게 지나쳤지만
들뜨는 내 맘이 그래요

꼭 오늘처럼 그대와 내가 늘 좋을수만은 없겠지만
내가 다가가면 받아줄래요 전하고 싶은 이 말

꼭 오늘만큼 그렇게 우리 조금씩 가까워 지다보면
아직 하지못한 내 고백을 전할 그 날을 만나겠죠

어떡하죠 추워진 날씨처럼 그대 말투가 변했어 
뭘 잘못한걸까 발만 구르면서 답장만 기다리고 있어

녹아내려요 멀리서 그대 나에게 달려오며 말하는
미안하단 얘긴 들리지 않죠 이미 난 괜찮아요

더보기

또 생각해요 언젠가 그대 서운해 토라지면 얼마나
귀여워 보일지 그러니까 내가 잘할게 우리 이제

내일 부턴 연인으로 만나 기다렸다하며 손을 잡는
이 순간을 간직할게요

노래할게요 그대와 내가 늘 그날의 맘을 기억하게
용기 내어줘서 고맙단 그 말 이렇게 적을래요

놀라워 이 모든 일들이 지금도 내게 계속된다는게
시간이 지나도 잊지않게 끝나지 않는 멜로디를
이렇게 또 부를게요

노르웨이 엘리펀트 (norway elephant)-조금 더, 내가 (Feat. 전현호)
네번째 곡
‘조금 더, 내가’

조금 더, 내가 잘할께

producer : norway_elephant

lyrics by norway_elephant, 진선
composed by norway_elephant, 홍필선, 신재호, 양혜선, noah, 진선
arranged by norway_elephant

 

norway elephant-조금 더, 내가 (Feat. 전현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