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현서-나의 봄이 되어줘 [MV/가사]

반응형

박현서-나의 봄이 되어줘

박현서가 디지털 싱글 " 나의 봄이 되어줘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현서-나의 봄이 되어줘 바로듣기

박현서-나의 봄이 되어줘 가사

그댄 따듯한 봄날인가 봐
차갑던 내 안에 꽃이 피었잖아
그댄 포근한 햇살인가 봐
얼었던 나의 맘이 다 녹았어

유난히도 길었었던 
겨울이 갔어
그대가 있어서일까
몰래 닫아버린 내 마음을
그대가 열었나요

한 걸음씩 다가오는 그대 맘이
4월에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 같아
오늘 하루 나 그대에게 
안기고 나면
이 봄이 다 지나도 
매일 봄일 것 같아
나의 봄이 되어줘

그댄 촉촉한 봄비인가 봐
시들던 나의 맘이 다 피었어

더보기

오랜 시간 기다렸던
그대인가 봐
내가 이렇게 웃을 줄
그댈 기다리는 이 시간이
내겐 봄날 같아

한 걸음씩 다가오는 그대 맘이
4월에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 같아
오늘 하루 나 그대에게 
안기고 나면
이 봄이 다 지나도 
매일 봄일 것 같아

내 마음이 아파올 때면
따듯한 미소로 나를 꼭 안아줘
혼자 웅크려 울고 있을 때도
그대 나에게 웃음꽃이 되어줘

한 걸음씩 다가오는 그댈 보면
언제 그랬냐는 듯 너무 따듯해 
더 이상의 추운 겨울이 오지 못하게
매일 곁에서 나를 따듯하게 안아줘
나의 봄이 되어줘

박현서-나의 봄이 되어줘 (Be my spring)
유난히도 길고 긴 겨울밤 따사로운 봄의 햇살로
포근하게 깨워주는 그대가 내 마음에 새어 들어와
얼어있던 모든 것들을 피어오르게 하네

언제까지나
나의 봄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Executive Producer by MKS2NT 김문교
Lyrics by 럭키클로버 (AVEC)
Composed by 럭키클로버 (AVEC)
Arranged by 럭키클로버 (AVEC)

 

박현서-나의 봄이 되어줘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