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윗공아공-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MV/가사]

반응형

윗공아공-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윗공아공이 4th Single " 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윗공아공-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바로듣기

윗공아공-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가사

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날 항상 웃게 해준 작은 목소리
따뜻한 눈빛 그 마음이 모두 전해질 때면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

멀리서 나를 보는
너의 인사에 잠시
나의 시간이 멈춰버리고

다가와 미소 짓는
네게 숨기려 해도
이미 구름 위를 걷는 기분

뭐랄까 조금은 무섭기도 해
모아뒀던 맘이 쏟아질까 봐

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날 항상 웃게 해준 작은 목소리
따뜻한 눈빛 그 마음이 모두 전해질 때면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

더보기

또 한 번 마주치는
너의 시선에 담긴
나는 어떨까 궁금해지고

어느새 커져버린
나의 마음을 알까
조금 부담스럽진 않을까

가끔씩 조금은 어렵기도 해
괜히 한 번쯤 날 생각해 줄까

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날 항상 웃게 해준 작은 목소리
따뜻한 눈빛 그 마음이 모두 전해질 때면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

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윗공아공-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윗공아공 4th Single [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너의 작은 목소리, 따뜻한 눈빛
오롯이 내 것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하며 하루하루 설레는 지금
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Lyrics by 윗공아공
Composed by 윗공아공, 김발라드, 정연석
Arranged by 김발라드, 정연석, 한철종
Vocal by 경원

 

윗공아공-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