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ourist (투어리스트)-자전거 타러 가자 (BICYCLE) [MV/가사]

반응형

Tourist (투어리스트)-자전거 타러 가자 (BICYCLE)

투어리스트 (Tourist)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자전거 타러 가자 (BICYCLE)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ourist (투어리스트)-자전거 타러 가자 (BICYCLE)바로듣기

Tourist (투어리스트)-자전거 타러 가자 (BICYCLE) 가사

오래 기다려 온 눈부신 날 
푸른 정원 우리 둘 브런치 타임

꽃잎 흘러 넘친
그림 동화 같은 자전거길
같이 달리면 얼마나 좋을까

바람이 널 스치면
흩날린 머릿결에 내 맘도 흔들려
물감에 적신 듯이
매일 조금씩 네게 물들어가

나의 손을 잡아
나랑 같이 걷자
늘 가던 길도 새로울거야

더보기

나의 맘을 담아
하늘을 달린다
매일 꿈에 그린 자전거 산책

라라라라 라라라라
물결 위로 내 맘이 흘러
라라라라 라라라라
혹시 넌 내 맘이 들리니

멋쩍은 내 맘을 말로 못해
벨소리에 실어 보낼래

그저 보통 날도
널 떠올리면 벅차올라
우리 만나면 얼마나 좋을까

우리의 언어로 빚어낸 하루가 쌓여갈 수록
와인에 빠진 듯이
나도 모르게 네게 취해가

나의 손을 잡아
나랑 같이 걷자
늘 가던 길도 새로울거야

나의 맘을 담아 
하늘을 달린다
매일 꿈에 그린 자전거 산책

소란한 내 기억에 머문
한 여름밤의 꿈같은 너
까만 밤하늘이 가린 날도
밝게 빛나고 있겠지
찬란한 그 날만큼은

나의 손을 잡아 
나랑 같이 가자
늘 가던 길도 새로울거야

나의 맘을 담아
하늘을 달린다
매일 꿈에 그린 너와의 데이트

라라라라 라라라라
물결 위로 내 맘이 흘러
라라라라 라라라라
혹시 넌 내 맘이 들리니

Tourist (투어리스트)-자전거 타러 가자 (BICYCLE) 

8년의 공백기를 가졌던 여행 음악 팀 "투어리스트"의 컴백

 


"자전거 타러 가자"는 그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건네는 인사로, 그간의 경험과 여정을 통해 오늘을 꿈꿔 왔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나의 손을 잡아
나랑 같이 걷자
늘 가던 길도 새로울거야

Produced by RGBY
Composed, Lyric, Arranged by RGBY, 양해중 (Hae Joong Yang)

Vocal & Backing Vocal by 양해중 (Hae Joong Yang)

 

Tourist (투어리스트)-자전거 타러 가자 (BICYCLE)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