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로망-너로 빛나던 여름 [가사/듣기]

반응형

김로망-너로 빛나던 여름

김로망이 디지털 싱글 " 너로 빛나던 여름 " 을 발표했다.

김로망-너로 빛나던 여름 바로듣기

김로망-너로 빛나던 여름 가사

널 처음 만날 그날 밤
세상의 모든 것들이 다 멈춰있고

널 비추는 별빛 하나
난 그 아래 서있는 네게 또 다가가

조심스럽게 내 마음이 앞서가지 않게
널 향한 마음이 차올라

널 다시 또 보아도
그만할 수 없는걸 너를 보는 나의 마음

더보기

닿을 수 없대도 후회하지 않는 걸
너를 향한 나의 마음

널 한눈에 알아봤던 난
한순간 아무 말 없이 널 바라봐

무덤덤하게 내 마음이 널 생각하지 않게
널 보면 내 마음이 차올라

널 다시 또 보아도
그만할 수 없는걸 너를 보는 나의 마음

닿을 수 없대도 후회하지 않는 걸
너를 향한 나의 마음

특별하진 않아 나의 마음이
그저 널 바라보면서 빛이나

넌 멀리서 보아도 반짝이고 있는 걸
너를 보는 나의 마음 멈출 수 없대도
후회하진 않는 걸 너를 향한 나의 마음

김로망-너로 빛나던 여름

청량한 어쿠스틱 반주로 시작될 것 같은 곡 제목은 잔잔한 피아노로 시작을 알린다. 사랑을 약속하거나 흔한 이별을 말할 것 같은 느낌과는 다르게 조금 더 섬세한 감정을 다룬다.

 


멀리서 바라보고 앞서가지 않게. 우리가 아는 열렬한 짝사랑이 아닌 상대를 생각하여 상대의 마음에서 바라보고 있다. 이런 섬세한 감정은 이 곡만이 낼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으며, 곡에서 시작된 이야기는 담백하면서도 감정적이고 이내 참지 못하여 솔직하게 새어 나온다.

너로 빛나던 여름
곡의 2/3 지점에 다다랐을 때 제목의 의미가 완성된다.
'특별하진 않아 나의 마음이 그저 널 바라보면서 빛이나'
사랑이다.

Executive Producer 강대헌 (로빈엔터테인먼트)
Music Producer 김로망
Lyrics by 김로망

 

김로망-너로 빛나던 여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