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주현민-기억해줘 [가사/듣기]

반응형

주현민-기억해줘

보컬리스트 '주현민'이 디지털 싱글 " 기억해줘 " 를 발표했다.

주현민-기억해줘 바로듣기

주현민-기억해줘 가사

늘 똑같은 하루를 살아도
그런 날들을 보낼 수 있죠
내게 주어진 그 시간들이
또 나를 부르고 또 나를 기다려
똑같은 날 그런 날이 오면
두 눈을 감고 너를 그리다 보내
내가 놓친 시간들이겠지만
이제라도 기억할 수 있게
기억해 줘 나와 함께했던 시간
기억할게 너와 함께 만든 추억들
내가 바라는 것 하나 나와 함께 했던
그 시간이 기억되길
기다리다 다시 돌아온 길

더보기


수없이 지나쳐온 가로등처럼
내가 놓친 시간들이겠지만
이제라도 추억이 될 수 있게
기억해 줘 나와 함께 했던 시간
기억할게 너와 함께 만든 추억들
내가 바라는 것 하나 나와 함께 했던
그 시간이 기억되길
혼자 있는 시간 속에
함께했던 그날들을
잊으려 해봐도 지울 수 없잖아
그리워서 아직 추억 속에 살아
아직도 넌 가슴 한켠에서 살아가
내가 바라는 단 하나 너와 함께 했던
그 시간이 기억되길

주현민-기억해줘

내게 주어진 그 시간들이 또 나를 부르고 또 나를 기다려...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주현민'의 싱글 '기억해줘' 론칭!

 


타이틀곡 '기억해줘'는 수많은 곡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장석원, 윤혜영, 필승불패W의 곡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해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한 사람의 모습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기억해줘〉
Lyrics by 장석원, HUNER, 필승불패W
Composed by 장석원, 윤혜영, 필승불패W
Arranged by 장석원, 윤혜영

 

주현민-기억해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