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문찬영-강진의 추억 [가사/듣기]

반응형

문찬영-강진의 추억

문찬영이 디지털 싱글 " 강진의 추억 " 을 발표했다.

문찬영-강진의 추억  바로듣기

문찬영-강진의 추억 가사

해맑았던 그대모습 생각이 나
강진에 잠시들러
그 시절로 돌아갈수 없겠지만
기억은 그대로야
가우도 중심에 우리의 시간들이 멈춰있어
그리운 그대 보고싶어서
힘껏 불러본다
바람은 바램을 알리고
그리움 불러와서
그 목소리 그 모습을 실어나른다
입가에 미소를 짓고 또 다른 추억이 있는
백련사로 발을 딛는다
나의 사랑아

더보기

해맑았던 그대모습 생각이 나
강진에 잠시들러
그 시절로 돌아갈수 없겠지만
기억은 그대로야
가우도 중심에 우리의 시간들이 멈춰있어
그리운 그대 보고싶어서
힘껏 불러본다
바람은 바램을 알리고
그리움 불러와서
그 목소리 그 모습을 실어나른다
입가에 미소를 짓고 또 다른 추억이 있는
백련사로 발을 딛는다
나의 사랑아

(보고싶은 나의사랑 내마음 아시겠지)
나 지금 강진에 있어
바람은 바램을 알리고
그리움 불러와서
그 목소리 그 모습을 실어나른다
입가에 미소를 짓고 또 다른 추억이 있는
백련사로 발을 딛는다
나의 사랑아

문찬영-강진의 추억

싱어송라이터 문찬영의 싱글 강진의 추억이 발매된다.

지나간 추억들을 자연스럽게 연상시키고 가사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음악은 신나지만 멜로디는 슬픈듯하게 담백한 이야기를 담았다.

작사: 문찬영
작곡: 문찬영
편곡: 문찬영

 

문찬영-강진의 추억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