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UWONTAK (주원탁)-왜 난 아니죠 (악녀로 살라신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

JUWONTAK (주원탁)-왜 난 아니죠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원탁 (JUWONTAK)이 참여한 웹툰 '좀악녀로 살라신다 OST' 수록곡 " 왜 난 아니죠 "를 발매했다

JUWONTAK (주원탁)-왜 난 아니죠 (악녀로 살라신다 OST)바로듣기

JUWONTAK (주원탁)-왜 난 아니죠 가사

아직도 난 너의 연락을 왜 기다리고 있는지
한참을 생각해 봐도 답이 나오지 않네요
날 사랑하기는 했었나요 너는 끝내 오지 않는데
왜 난 아니죠 아닌 거죠 대답해 줘요
아님 이런 내가 부족한가요
혼자 되뇌어도 나는 모르죠 
아직도 난 너의 연락을 왜 기다리고 있는지 
한참을 기다려 봐도 도저히 모르겠어요

더보기

날 사랑하기는 했었나요 너는 끝내 오지 않는데
왜 난 아니죠 아닌 거죠 대답해 줘요

아님 이런 내가 부족한가요
혼자 되뇌어도 나는 모르죠 난 아무것도 모른 채
또 너를 찾고 이렇게 울고만 있는 걸요 왜 난 아니죠
아닌 거죠 좀 알려줘요 그냥 이런 내가 싫어졌나요
계속 되뇌봐도 나는 몰라요

JUWONTAK (주원탁)-왜 난 아니죠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날 사랑하기는 했었나요 너는 끝내 오지 않는데... 화제의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호소력 짙은 보이스! ‘주원탁(JUWONTAK)’의 ‘왜 난 아니죠’ 론칭!

 


"악녀가 되어야 살 수 있다고요? ... 근데 악녀 그거 어떻게 하는 겁니까?“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의 모습을 세련된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표현하여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곡 ‘왜 난 아니죠’는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한의 합작품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팝 발라드로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Lyrics by 필승불패W, 1496
Composed by 필승불패W, 1496, 이한
Arranged by 이한

 

JUWONTAK (주원탁)-왜 난 아니죠 (악녀로 살라신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