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크리미-그날의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

크리미-그날의 우리

크리미가 디지털 싱글앨범 " 그날의 우리 " 를 발표했다

크리미-그날의 우리 바로듣기

크리미-그날의 우리 가사

우리의 시작점은
설레임인걸

너와 내가 처음 만난 날
기억나

있지
아직도 꿈을
꾸는 것 같아

맞지
하나의 마음이 모여
지금 우리야

나의 첫 바람이
불어와 반짝여

약속했었던 시간이
앞에 펼쳐져

모든 게 사라져
꿈이 되어버린다 해도

놓지 않을 거야
함께 있자고 말할래

더보기

그때의 우리 모습에
눈이 부셨어

우리들의 페이지는
쌓여갈 거야

마치 큰 구름 위를
걷는 것 같아

그치 그 날들이 모여
우리가 된 거야

나의 첫 바람이
불어와 반짝여

약속했었던 시간이
앞에 펼쳐져

모든 게 사라져
꿈이 되어버린다 해도

놓지 않을 거야
함께 있자고 말할래

어떤 아픔들이 찾아와
수많은 어려움이 있대도
너와 나 행복했던 이 페이지엔
언제나 내가 있을게

우리의 바램이
가득히 피어나

꿈꿔왔었던 순간이
내게 찾아와

두렵지 않아 난
다 잊어버린다 해도

힘껏 안을 거야
그날의 우리 시간을

크리미-그날의 우리

버츄얼 아이돌 '크리미'가 첫 오리지널 곡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크리미의 '그날의 우리'는 우리들의 페이지를 한 장 한 장 써간다는 의미로 함께 하는 다섯 명 모두가 꿈을 향해 나아가는 마음을 담고 있다.

Executive Producer 핑코, BILDUP(4MAKERS)
Director BILDUP(4MAKERS)

Lyrics by 이승아(4MAKERS), 핑코, BILDUP(4MAKERS)
Composed by BILDUP(4MAKERS), 핑코
Arranged by BILDUP(4MAKERS)

Vocal 핑코, 라로시, 복새달, 설채이, 한아련

 

크리미-그날의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