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세계아이돌-OVER [가사/듣기]

반응형

이세계아이돌-OVER

이세계아이돌이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OVER " 를 발표했다.

이세계아이돌-OVER 바로듣기

이세계아이돌-OVER 가사

광활한 우주에서 보이는 건 너 하나 
꿈에서 나타나

네가 찾던 그 소녀 
있잖아 over over over
더 높이 날아가 볼까

dreams come true
꿈에서만 봤던 너 
이젠 현실이 돼 꿈이 가까워져
나의 눈앞에

dreams come true
빛나는 별로 
날 데려가 줘 
너와 나 connect connect 

우리의 세계를 만들어 가
빛나는 별이 나를 밝혀줘

너는 나의 불빛 나의 별
마침내 완성될 너와 나   
우주 속에 단 하나

over over over  
더 높이 날아
over over over 
우린 힘차게
over over over 
더 넓은 세계로
over over 
꿈을 펼쳐봐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더보기

너와 나의 이야기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나를 비춰 줘

시작은 작지만
끝까지 도전해
나를 찾아줘 이제야 시작인걸

I want you 예예

you want me 예예

우린 over over over 
더 높이 날아가 볼까

우리의 세계를 만들어가
빛나는 별이 나를 밝혀줘

너는 나의 불빛 나의 별
마침내 완성될 너와 나   
우주 속에 단 하나

over over over  
더 높이 날아
over over over  
우린 힘차게
over over over  
더 넓은 세계로
over over
꿈을 펼쳐봐

over over over  
더 높이 날아
over over over  
우린 힘차게
over over over  
더 넓은 세계로
over over
꿈을 펼쳐봐

over over over 
더 높이 날아
over over over 
우린 힘차게
over over over 
더 넓은 세계로
over over 
꿈을 향해 over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꿈을 향해 over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꿈을 향해 over

이세계아이돌-OVER

이세계아이돌의 첫 오프라인 콘서트인 이세계 페스티벌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노래들을 수록하였다.

1. OVER
작사
이태훈, 9june9, Perrie
작곡
이태훈, 9june9, Perrie
기타 크레딧
코러스 - Perrie, 기타연주 – 장봉균

2. Superhero
작사
네네쿠로

작곡
INFX, Jatavee, Aden K., dainasaurs
기타 크레딧
편곡 : Jatavee, INFX

 

이세계아이돌-O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