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ABY BLUE (베이비블루)-취하지도 않네요 (원곡: 장희영) [MV/가사]

반응형

BABY BLUE (베이비블루)-취하지도 않네요 (장희영)

베이비블루 (BABY BLUE)가 장희영 원곡의 " 취하지도 않네요 "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ABY BLUE (베이비블루)-취하지도 않네요 (장희영) 바로듣기

BABY BLUE (베이비블루)-취하지도 않네요 가사

혼자 잔을 채워보네요
나 정말 주책이죠 다들 날 쳐다봐요
잠깐 친구들이 늦나 봐요
애꿎은 전화기만 괜히 또 만져대죠

바래다주던 집 앞 그 가게죠
변한 건 없는데 딱 그대만 없네요

속이 쓰릴 만큼 마셔도
취하지도 않네요
그댈 잊을 만큼 마셔도
자꾸 보고 싶네요
괜찮아 괜찮아 안 괜찮아
마치 그대 앞에 있는 것 같아

옆에 소란스런 저 연인들
우리도 그랬는데
뭘 해도 참 좋았는데

문소리마다 내 맘이 떨리죠
혹시 그댈까 봐 날 찾아와줄까 봐

더보기

속이 쓰릴 만큼 마셔도
취하지도 않네요
그댈 잊을 만큼 마셔도
자꾸 보고 싶네요
괜찮아 괜찮아 안 괜찮아
마치 그대 앞에 있는 것 같아

이 밤이 가기 전에
돌아와 돌아와 꼭 돌아와
오늘 밤엔 그대 올 것만 같아

이젠 마지막 잔을 채워요
이 잔을 비워내면 그대도 비워질까요

BABY BLUE (베이비블루)-취하지도 않네요 (장희영)
2017년 발표된 가비엔제이(Gavy NJ) 출신 장희영의 감성 술 발라드 ‘취하지도 않네요’가 2023년 베이비블루(BABY BLUE) 버전으로 재탄생 된다.

 


2017년에 발매된 '취하지도 않네요'는 술 한잔 생각나는 날, 사랑하던 사람이 그리운 날이면 찾게 되는 곡으로 여성 듀오 베이비블루 (지나온, 도아윤)가 리메이크한 이번 노래에서는 맑은 음색과 아름다운 화음을 통해 원곡과는 다른 그녀들만의 매력을 담아냈다.

'헤어지면 생각나는 노래'의 프로젝트 첫 포문을 열었던 '웃어줄래'에 이어 프로젝트의 네 번째 곡으로 돌아온 베이비블루(BABY BLUE)표 ‘취하지도 않네요’는 이 가을밤, 이별에 취한 많은 이들이 술잔을 기울이며 듣게 되는 필수 플레이리스트가 될 것이다.

1. 취하지도 않네요
Lyrics by 민명기, 민연재
Composed by 민명기
Arranged by 이석주

 

BABY BLUE (베이비블루)-취하지도 않네요 (장희영)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