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우-반쪽 (원곡 : V.O.S) [MV/가사]

반응형

이우-반쪽 (V.O.S)

가수 이우가 V.O.S 원곡의 " 반쪽 "을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우-반쪽 (V.O.S) 바로듣기

이우-반쪽 가사

사랑하는 나의 반쪽 그대여
하나 뿐인 나의 사랑 그대여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아서
그대가 있어서 그걸로 너무 감사하죠

하루만 못봐도 보고싶은 사람
일년을 만나도 늘 어제 같은 사람
바래다 주는게 이별하는 것처럼
너무나 아쉬워 보내기 싫은 사람

썰렁한 농담도 웃어주는 사람
때론 내가 기대 울 수도 있는 사람
사랑한단 말도 부족한 것 같아서
내 모든 걸 다 주고픈 그런 사람

더보기

사랑하는 나의 반쪽 그대여
하나 뿐인 나의 사랑 그대여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아서
그대가 있어서 그걸로 너무 감사하죠

그대 손에 끼워진 우리의 반지처럼
늘 아껴주고 지켜주길 약속해

사랑해요 나의 전부 그대여
고마워요 나의 사랑 그대여
세상을 다 줘도 바꿀 순 없어
그대만 있다면 그걸로 충분하죠

사랑하는 나의 반쪽 그대여
하나 뿐인 나의 사랑 그대여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아서
그대가 있어서 그걸로 감사해요

영원히 그댈 사랑해요

이우-반쪽 (V.O.S)

뮤직콘텐츠컴퍼니 “SML”(Studio M-Lab)이 국내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선보이는 “Remake MLAB” 그 첫 번째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가수는 최근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우”가 그 시작을 알린다.

 


그동안 “내 안부”,“이별행동”을 비롯하여 최근 발매한 “틈” 과 “상록수”등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실력파 가수 이우는 이번 SML”(Studio M-Lab)과의 첫 번째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우가 부른 첫 번째 리메이크 곡은 2008년 발매되었던 V.O.S 의 “반쪽”이다. 2008년 발매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V.O.S 의 “반쪽” 은 백아연의 “쏘쏘”, 에디킴의 “예쁘다니까”를 비롯하여 수많은 곡을 히트시킨 작곡가 “김원”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가슴 뭉클한 가삿말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여기에 백지영, 길구봉구, 유성은 등 실력파 가수들의 작곡가로 알려진 김예일이 편곡에 참여하였고 국내 최고의 세션맨, 코러스 강태우와 스트링편곡에 참여한 신성진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이 참여하며 더욱더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다시 한번 대중 앞에 서게 되었다.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며 재 해석한 이번 리메이크 프로젝트 그 첫 번째 곡 “반쪽”은 깊어가는 가을 가슴 따뜻한 사랑의 이야기로 많은 이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줄거라 기대하고 있다.

 

이우-반쪽 (V.O.S)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