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Acoustic Ver.) [가사/듣기]

반응형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Acoustic Ver.)

해비가 디지털 싱글앨범 " 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Acoustic Ver.) " 를 발표했다.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Acoustic Ver.)바로듣기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가사

교복을 입었었던 그때의 난
우리 반에선 내가 가수였었지
수업종 치기 전에 오분 남았을 땐 늘
노래 불러달라던 너였었지

내 주위에 둘러앉은 애들 중에
네가 제일 예뻤어
그 무대는 평생 내가 섰던 무대 중에
가장 떨렸던 무대야

만약에 내가 조금 더
소심하지 않았다면
용기를 내어 사랑 노래를
불렀다면 어땠을까
아직도 내가 너에게
노래부를 수 있는지 궁금해
이제 내 맘 보여주며
다시 노래를 불러줄래 너에게

학교 갈 때 책가방 대신에 난
언제나 기타 가방과 함께였지
사실 넌 몰랐을 걸
연습 없던 날에도
널 위해 기타와 난 한 몸이었지

더보기

내 발음이 좋지 않던 팝송까지
너는 웃으며 좋아했지
그렇게 난 너에게 조금씩 빠져들며
좋아하게 됐었나 봐

만약에 내가 조금 더
소심하지 않았다면
용기를 내어 사랑 노래를
불렀다면 어땠을까
아직도 내가 너에게
노래부를 수 있는지 궁금해
이제 내 맘 보여주며
다시 노래를 불러줄래

너에게 난 친구일 뿐 일지도 모르지만
내겐 아니야 너는 정말 내겐
친구 이상인걸
지금 바로 말하고 싶어
오랫동안 좋아했다고
손잡고 싶었다고

교복을 입었었던 그때의 난
좋아하던 아이와 손을 잡았네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Acoustic Ver.)

말하지 않아도 너의 발그레한 너의 볼이 말해주는걸.
너의 마음과 나의 마음은 같다는 것을.

작사, 작곡, 편곡 : 해비(김용희)
Guitar : 해비(김용희)

 

해비-무뚝뚝한 내 여자친구 영희 (Acoustic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