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봄꽃연주-여름이었다 [가사/듣기]

반응형

봄꽃연주-여름이었다

봄꽃연주가 디지털 싱글앨범 " 여름이었다 " 를 발표했다. 

봄꽃연주-여름이었다 바로듣기

봄꽃연주-여름이었다 가사

따가운 햇살에도 무더운 바람에도
그 속엔 네가 있고 그래 여름이었다

사계절을 돌고 돌아 다시 온 이 계절에도
언제나 넌 함께 있고 내게 추억을 불러오네
차가웠던 겨울 지나 설레이던 봄을 넘어
다시 온 이 여름에 난 괜스레 마음이 저려

너는 내게 사랑일까
너는 내게 미련일까
너는 내게 영화 같은
한 편의 추억일까

더보기

따가운 햇살에도 무더운 바람에도
그 속엔 네가 있고 그래 여름이었다
바다를 닮은 너를 향한 생각이 깊어진 나
내겐 추억이 되어버린 
너는 여름이었다

하늘빛이 담긴 너의 눈에 비친
내 모습은 작은 떨림 찰나의 순간
느려지던 그날의 시간
입가에 띈 너의 미소 파도처럼 내게 닿아
일렁이는 우리의 바다
짙어지던 사랑의 시작

너는 내게 사랑일까
너는 내게 미련일까
너는 내게 영화 같은
한 편의 추억일까

따가운 햇살에도 무더운 바람에도
그 속엔 네가 있고 그래 여름이었다
바다를 닮은 너의 푸른 향기가 짙어진 날
이젠 추억이 되어버린
너는 여름이었다

봄꽃연주-여름이었다

너는 내게 여름처럼 남아 푸른 바람들은 모두 네가 되었어… 봄꽃연주 Bye 프로젝트 세 번째 이야기 ‘여름이었다’ 지난 여름을 추억하게 되는 봄꽃연주의 신곡 ‘여름이었다’가 공개되었다.

 


첫사랑의 아련함 떠올리게 하는 듯 잔잔하게 이야기하는 봄꽃연주의 목소리가 귀를 기울이게 만들어주며, 곡의 감정 변화를 이끌어가는 듯한 어쿠스틱 기타와 베이스가 지난 사랑의 그리움을 드러낸다.

이전 봄꽃연주 어쿠스틱 발라드와 다르게 생각에 울림을 주는 듯한 다양한 사운드를 믹스하여 편안하지만, 설렘의 그리움을 일깨우는 듯한 시간을 전달한다.

Composed by 봄꽃연주
Lyrics by 봄꽃연주
Arranged by 봄꽃연주

 

봄꽃연주-여름이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