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본-어쩌라고 (Feat. 태비 (Taeb2)) [가사/듣기]

반응형

김본-어쩌라고 (Feat. 태비 (Taeb2))

태비 (Taeb2)가 참여한 김본의 디지털 싱글 " 어쩌라고 " 를 발표했다.

김본-어쩌라고 (Feat. 태비 (Taeb2))바로듣기

김본-어쩌라고 가사

어쩌라고
누구도 이해 못할걸
Take anymore
두손모아 till I die for love 위해서
내 모든걸 바치고 싶어
개 같이 나는 부어
한번에 무대위에서
ahh ha ha ahh ha ha
미쳐버린걸까 on and on
ahh ha ha ahh ha ha
I feel like alone
더 깊이 빠져버린걸
어린 나는 무대에 올라
마지막 기회인 척 해
누가 나를 무시해도
못들은 척 해왔네
때론 간절했지
아니 절대 놓지 않을거라고 믿었네
그래 시간이 모이다 보니
차이를 벌려 
나의 시간은 온다
너는 이해 못해 눈가에는
언제나 눈물이
고졸에 중소기업 그게 내 career
꿈과 비례해 못잤던 잠
편하게 쉬게 해줄게 첫째 아들이 I did it
서울에 전세 그리고 첫 차를 I get it 
계약 없이는 키보드 못 쳐
넘 볼수 없지 my name 
고삐리부터 밤 잠 없던 나의 삶
되려 더 단단해져 my time
그게 나를 만들었고 
중간으로 살지 못해

더보기

 
더 보여줘 가야지 더
네모난 모니터 앞에서 더
키워가지 more 
너는 이런 나를 이해 못해도 
I go hard 그대로 가 나는 더해
어쩌라고
누구도 이해 못할걸
Take anymore
두손모아 till die for love 위해서
내 모든걸 바치고 싶어
개 같이 나는 부어
한번에 무대위에서
들어올 때랑 정확히 전부 반대
말한대로 되니 그래 걸어 나한테
때로 발전이
필요한 이 시점
앨범에 부었지 
소리쳐 이 방안에 소음
나는 랩해
최악이라는
싱잉랩으로
보여 힙합이라는 tag 떼
미리 알아본 척
나의 성공이 배아프고
의문이라던 너에게 보내 내 통장
잔고는 배신 없어 보여
한주를 꽉 채워
Lock and loaded
랩 좀 하는
래퍼들 그 사이
당당히 만들어
Not 복제 톤
이해 못해도
끝까지 더 밀어 붙여
어이없게도
5년을 해왔고
돌아가는 길은 없어 
천천히 I make it more
어쩌라고
누구도 이해 못할걸
Take anymore
두손모아 till I die for love 위해서
내 모든걸 바치고 싶어

개 같이 나는 부어
한번에 무대위에서
ahh ha ha ahh ha ha
미쳐버린걸까 on and on
ahh ha ha ahh ha ha
I feel like alone
더 깊이 빠져버린걸

김본-어쩌라고 (Feat. 태비 (Taeb2))

태비 (Taeb2)

어쩌라고는 hip hop 앨범으로 flubus 의 주최 하의 신인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래퍼 태비가 피처링 하여 발매한 앨범이다.

 

김본-어쩌라고 (Feat. 태비 (Taeb2))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