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심재훈-근데 그게 난 잘 안돼 [가사/듣기]

반응형

심재훈-근데 그게 난 잘 안돼

신예 심재훈이 첫 디지털 싱글 " 근데 그게 난 잘 안돼 " 를 발표했다.

심재훈-근데 그게 난 잘 안돼 바로듣기

심재훈-근데 그게 난 잘 안돼 가사

아무것도 아닌 일들에 짜증을 내고
가슴 아픈 기억들로 너를 채웠던 나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혼잣말해도
실은 내가 잘못했다는 게 나를 힘들게 해

이렇게 널 떠나보내고 지워야 하는지
다 내가 잘못했던 일인데 왜 내가 눈물을 흘리는데

너무 미안해서 너에게 미안해서
더 잘해줄 수 있었는데 널 미소 짓게 하고 싶었는데

이대로 너를 붙잡고 말하고 싶은데
널 사랑하는데 근데 그게 난 잘 안돼

더보기

뒤돌아서는 너에게로 달려보아도
움직이지 않는 두 발이 너를 더 멀어지게 해

이렇게 널 떠나보내고 지워야 하는지
다 내가 잘못했던 일인데 왜 내가 눈물을 흘리는데

너무 미안해서 너에게 미안해서
더 잘해줄 수 있었는데 널 미소 짓게 하고 싶었는데

이대로 너를 붙잡고 말하고 싶은데
널 사랑하는데 근데 그게 난 잘 안돼

난 두려워 내가 니 기억 속에
누구보다 아픈 상처가 될까 봐

너무 미안해서 너에게 미안해서
더 잘해줄 수 있었는데 널 미소 짓게 하고 싶었는데

이대로 너를 붙잡고 말하고 싶은데
널 사랑하는데 근데 그게 난 잘 안돼

심재훈-근데 그게 난 잘 안돼

심재훈의 데뷔곡 '근데 그게 난 잘 안돼'는 겉으로는 무뚝뚝하면서도 연인에게 쌀쌀맞게 비춰지는 자신의 모습을 한없이 미안해하는 심정을 담은, 가을에 맞는 발라드 곡이다.

Composed by 안진웅
Lyrics by 안진웅
Arranged by 안진웅

 

심재훈-근데 그게 난 잘 안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