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교환일기-Daydream [MV/가사]

반응형

교환일기-Daydream

신예 혼성그룹 교환일기가 두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Daydream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교환일기-Daydream 바로듣기

교환일기-Daydream 가사

안녕 잘 지내지 널 기다렸어
짧아진 머린 살짝 어색하지만
아쉬운 마음은 날려 보내자
처음 만남도 아픈 이별도 우연은 없었으니까

이제야 난 널 보낸다
영원할 거란 덧없던 착각도 

잘 가 다신 못 볼 거야
흐른 눈물의 이유도 더는 묻지 않을게
잠깐 행복했던 꿈인 거야
아주 멀리 가줘
돌아봐도 나는 없을 거야

이제야 좀 알 것 같아 
잡고 있었던 서늘한 너의 손 

더보기

잘 가 다신 못 볼 거야
바삐 가는 길 더 이상 널 부르지 않을게
영영 깨지 않는 꿈인 거야
아주 멀리 가줘 돌아봐도 우린 없을 거야

잘 가 다신 못 볼 거야
흐른 눈물의 이유도 더는 묻지 않을게
잠깐 행복했던 꿈인 거야
아주 멀리 가줘
돌아봐도 나는 없을 거야

Farewell, a daydream we won’t relive
I won’t be there

Farewell, a daydream we won’t relive
I won’t be there

Farewell, a daydream we won’t relive
I won’t be there

교환일기-Daydream 

영원히 깨어날 수 없는 꿈이 있다면 그 안에서 살게 해달라고 빌었다. 달콤했던 꿈도 잠시, 생각보다 덤덤했던 너와 나의 안녕은 숱한 만남과 헤어짐 중 우연은 단 한 번도 없었다는 걸 알고 있었기에. 같은 꿈은 두 번 다시 꿀 수 없다. 나는 이제 깨어나려 한다.

 


교환일기의 새로운 싱글 앨범, ’Daydream‘ 지난 5월, 디지털 싱글 ’Playback'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팀 활동을 알린 모던록 듀오 교환일기의 새로운 싱글 앨범 ‘Daydream'이 발매되었다. 'Daydream'은 미디엄 템포 모던록 장르의 곡으로, 이번 역시 sucozy가 트랙 메이킹 및 편곡을, 김숙형이 탑라인 작곡 및 작사를 맡았다.

‘Daydream'은 연인과의 행복했던 추억을 깨지 않는 꿈에 비유한 곡으로, 아무리 행복한 꿈일지라도 언젠가 반드시 깨어나기 마련이라는 것과, 같은 꿈은 두 번 꿀 수 없다는 것에 착안하여 사랑과 이별을 백일몽이라는 주제로 담아냈다.

 

교환일기-Daydream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