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소연-닿을게(환상연가 OST) [가사/듣기]

반응형

김소연-닿을게(환상연가 OST)

김소연이 참여한 KBS2 드라마 ' 환상연가 OST ' 수록곡 " 닿을게 "를 발매했다. 

김소연-닿을게(환상연가 OST)바로듣기

김소연-닿을게 가사

내가 가서 닿을게
네가 숨 쉬는 그곳으로 가볼게
잠시만 눈 감아
하얀 꿈결에 네가 떠오를 때면
가슴속에 나를 안아줘

내가 닿을게 네가 있는 곳
나의 숨결로 너에게 나를 보낼게
터널을 지나 다시 꽃 피는 순간
너의 품속에 안겨
잠시만 울게 그냥 이대로
시간이 멈추면 눈물이 계속 떨어져
너도 나 같을까 변치 않는 마음아
이젠 내가 

닿을게 네가 바라던 그곳으로 가볼게 
이대로 천천히
파란 하늘에 네가 그려질 때면
가슴속에 나를 안아줘
내가 닿을게 네가 있는 곳
나의 숨결로 너에게 나를 보낼게
터널을 지나 다시 꽃 피는 순간
너의 품속에 안겨 말할게

더보기

매일 울어도 좋아
이 길의 끝이 너라면
우릴 가득히 담았던 시간들이
조금씩 멀어져 가지만

닿을게 
네가 있는 곳 나의 숨결로 
너에게 나를 보낼게
긴 터널을 지나 다시 꽃 피는 순간
너의 품속에 안겨
잠시만 울게 그냥 이대로
시간이 멈추면
눈물이 계속 떨어져
너도 나 같을까 변치 않는 마음아
이젠 내가 닿을게

김소연-닿을게(환상연가 OST)

KBS2 드라마 ‘환상연가’의 애틋한 전개를 극적으로 꾸며주는 네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 된 OST는 곁에 있고 싶지만 닿을 수 없는 애잔한 마음을 ‘닿을게’라는 가사로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로 시작하여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편곡이 인상적이다.

또한 가창을 맡은 싱어송라이터 김소연의 독보적인 음색이 더해지며 극중 박지훈(사조 현, 악희 역)과 홍예지(연월, 계라 역) 사이 묘한 관계 변화를 더욱 극적으로 표현해준다.

Lyrics by KZ, 김태영, HOFF
Composed by KZ, 김태영, HOFF
Arranged by KZ, 김태영

 

김소연-닿을게(환상연가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