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웅엽-빛나는, 별 [가사/듣기]

반응형

최웅엽-빛나는, 별

싱어송라이터 ‘최웅엽’ 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 빛나는, 별 " 을 발표했다.

최웅엽-빛나는, 별 바로듣기

최웅엽-빛나는, 별 가사

눈을 감고 내게 말을 걸어봐
마음 안에 있는 진심을 꺼내봐
저기 멀어지는 나만 알고 있는
조용한 사랑의 향기들을

WE don’t stop to little star wanna I can dream
마음 속에 피어있는 꿈들을

WE don’t stop to little star wanna I can dream
매일 밤 바래온~

저기 멈춰있는 어리숙한 별을
내가 먼저 가서 손을 뻗을 거야
머지 않아 내가 키워낼 그 꿈처럼
날 일으켜 줄래

저기 멀어지는 나만 알고 있는 
조용한 사랑의 향기들을

WE don’t stop to little star wanna I can dream
마음속에 피어있는 꿈들을

WE don’t stop to little star wanna I can dream
매일 밤 바래온~

더보기

저기 멈춰있는 어리숙한 별을
내가 먼저 가서 손을 뻗을 거야
머지않아 내가 키워낼 꿈처럼
날 일으켜줄래

날 보고 웃는 널 와락 끌어 안고 
사랑한다 말하고 싶은데
저기 멀어지는 저 별처럼 나도 영원히 빛나는
 
저기 멈춰있는 어리숙한 별을
내가 먼저 가서 손을 뻗을 거야
머지 않아 내가 키워낼 꿈처럼
날 일으켜줄래

최웅엽-빛나는, 별 

싱어송라이터 ‘최웅엽’ 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빛나는, 별은 꿈을 가진 모든 이들의 마음을 ‘최웅엽’ 목소리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언젠가 빛나게 될 마음의 ‘꿈’ 그리고 희망을 ‘별’에 빗대어 아주 매력적인 음색으로 표현했다. 노래하는 아티스트 ‘최웅엽’의 두 번째 곡도 기대된다.

song 최웅엽
lyrics 강이올
composer 강이올
arranger 강이올, 이재훈
chorus 강이올
piano 강이올

 

최웅엽-빛나는, 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