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udia (루디아)-비행 [가사/듣기]

반응형

루디아 (Ludia)-비행

신예 Ludia (루디아)가 여섯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비행 " 을 발표했다.

Ludia (루디아)-비행 바로듣기

Ludia (루디아)-비행 가사

나는 걸어 나는 걸어  
I’m walking
and betthing  
lever를 당겨 
level을 올려
next stage
된다는 생각이 my base
밑바닥부터 same face
해져버린 신발은
해져버릴 성공의 증거물 중
하나 둘 set up  
counting counting    
숫자를 세어보자
후엔 셀수없어
후횐 내게는 없어
who and who
do you wanna be
a free person in all areas
wanna do the things I like
with the people who I like
at the time I want
내가 보는 내가 될께
초상화속 내가 될께

바로 보이지 않아도 잡아둘께
비웃음에대한 웃음은 참아둘께
떠오르는 해에도 차마 들 깨
있어도 꿈은 같은 포지션에 둘께
그런 시기에도 더해지는 확신  
놓치않고 움직이면 확 scene
이 변할것을 알기에 똑바로 see
바로 그때 날개를 펼치고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더보기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나의 눈 코 입       
바라보는 것 
추억의 향수를 맡는것
그걸 다시 말하는 것
현재에서 미래
미래에서 현재
현재에서 과거
과거에서 현재
1,2,3차원을 넘어
일이커진 4차원
이리 와서 봐 check
꿈을 위한 매일의 출첵
꾸물댈시간은 버려 and 대책  
피리 불면 따라오는
승리의 함성 right 
눈감는 시간을 줄이며
타인의 윽박을 들어도
내 미래를 놓치않고
두팔로 들어 둬
먼 훗날엔 나의 기록이 될테니

바로 보이지 않아도 잡아둘께
비웃음에대한 웃음은 참아둘께
떠오르는 해에도 차마 들 깨
있어도 꿈은 같은 포지션에 둘께
그런 시기에도 더해지는 확신  
놓치않고 움직이면 확 scene
이 변할것을 알기에 똑바로 see
바로 그때 날개를 펼치고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비행하며 여행
여행하며 이해
이해하며 이행
이행하며 비행

Ludia (루디아)-비행

사람마다 비행목적은 다르다. 나는 나의 비행을 한다.

Lyrics by 루디아
Composed by 루디아
Produced by 루디아
Arranged by 루디아

 

Ludia (루디아)-비행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