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서우-그립다 (해피시스터즈 OST) [가사/듣기]

반응형

신서우-그립다 (해피시스터즈 OS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신서우'가 가창한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 Part.13 "그립다"를 발매했다. 

 

신서우-그립다 (해피시스터즈 OST) 바로듣기

신서우-그립다 (해피시스터즈 OST)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 Part.13 "그립다"의 가창가수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화제가 된 '신서우'가 나섰다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OST Part.13 "그립다"는 헤어진 연인을 애타게 그리워하고 잊지 못하는 그래서 가슴 아파하는 그 누군가의 감정을 대변하는 곡으로 최근 드라마 OST 의 블루칩 '이웃집 총각'과 '박경돈'의 작품이다.

귀에 착 감기는 멜로디와 어쿠스틱한 기타연주와 팝스러운 스트링 편곡이 인상적인 곡으로 tvN "너목보"(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하여 '박효신'의 곡을 불러 "폰포츠"라는 별명으로 일약 한순간에 엄청난 관심을 받았던 '신서우'가 본인의 첫 번째 OST 곡으로 낙점한 곡이다.


박효신 모창 가수 라는 굴레에서 벗어나 본인만의 음악 스타일을 추구하며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그립다"는 가수 '신서우' 만의 색깔을 본격적으로 보여줄 곡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의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는 회를 거듭할수록 짜임새 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동 시간대 시청률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고 OST역시 드라마와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서우-그립다 (해피시스터즈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