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로빈 데이아나-너 없는 동안(김원준)[자동재생/가사]

반응형

불후의명곡 로빈 데이아나-너 없는 동안(김원준)

오늘 '불후의 명곡'은 예능계를 접수한 외국인 스타들편으로 프랑스 출신의 '로빈 데이아나는 '김원준'의 '너 없는 동안'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로빈 데이아나-너 없는 동안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로빈 데이아나-너 없는 동안 가사

아무런 기대없이 나간 우리 첫 만남은 

너무 쉽게 운명처럼 빨리 이뤄졌지 

언제부턴가 가끔 네가 싫증나서 

나도 모르게 한 눈을 팔고 싶을 때도 이었지~ 

잘 빠진 몸매와 외모, 

너보다 더 잘난여자 찾길 원한건 사실이야 

난 하지만 욕심일뿐, 내 주제를 몰랐던건 

단지 나의 착각이었어(야이야히야이야) 

너의 갖춰진조건 누군가에게 뺏기긴 싫어 

마지막 남은 내자존심을 세워줘 

(야이야히야이야) 

남들이 얘기하는 그런 흔한 연은은 안될께 

너 없는 동안 아무것도 할수 없어...




불후의명곡 로빈 데이아나-너 없는 동안(김원준)

로빈 데이아나는 인터넷에서 김원준씨를 검색해봤는데 굉장히 잘생기셨더라. 오늘 다같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로빈 데이아나는 "김원준의 '너 없는 동안'을 발랄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로 환호를 자아냈다.

그는 “가수가 아니라서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지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비보이 출신인 로빈 데이아나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MC 정재형이 "춤이 일품이다"라고 극찬했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로 얼굴을 알리며 특유의 말투로 사랑받아 온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나', 걸 그룹 ‘피에스타’의 중국인 멤버 '차오루', 가나 출신의 '샘 오취리', 프랑스 출신의 '로빈 데이아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미국 대표 '그렉 프리스터', 크로아티아 출신 '시메 코스타' 가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로빈 데이아나-너 없는 동안(김원준)[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