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시메 코스타-Never Ending Story(부활)[자동재생/가사]

반응형

불후의명곡 시메 코스타-Never Ending Story(부활)

오늘 '불후의 명곡'은 예능계를 접수한 외국인 스타들편으로 크로아티아 출신 '시메 코스타'는 '부활'의 'Never Ending Story'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시메 코스타-Never Ending Story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시메 코스타-Never Ending Story 가사

손 닿을 수 없는 저기 어딘가 

오늘도 넌 숨쉬고 있지만 

너와 머물던 작은 의자위엔 

같은 모습의 바람이 지나네 


너는 떠나며 마치 날 떠나가듯이 

멀리 손을 흔들며 

언젠간 추억에 남겨져 갈꺼라고 


그리워하면 언젠간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루어져 가기를 

힘겨워한 날에 너를 지킬 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속에 머문 그대이기에 




불후의명곡 시메 코스타-Never Ending Story(부활)

시메 코스타는 'Never ending story' 무대를 선보여 '날 떠나지 마'를 부른 샘 오취리를 눌렀다. 414표를 얻은 시메 코스타는 차오루도 따돌리며 2연승을 거뒀다.

시메 코스타는 부활의 '네버 엔딩 스토리(Never Ending Story)' 선곡했는데  오늘은 이 노래를 부모님을 위해 부르고 싶다"고 말했다. 시메 코스타는 외국인이라고 생각하기 힘든 한국어 발음을 보여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차오루는 CD를 틀어놓을 줄 알았을 정도로 너무 잘 불러서 깜짝 놀랐다"고 했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로 얼굴을 알리며 특유의 말투로 사랑받아 온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나', 걸 그룹 ‘피에스타’의 중국인 멤버 '차오루', 가나 출신의 '샘 오취리', 프랑스 출신의 '로빈 데이아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미국 대표 '그렉 프리스터', 크로아티아 출신 '시메 코스타' 가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시메 코스타-Never Ending Story(부활)[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