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Navi (나비)-너뿐인데 [가사/듣기]

반응형

Navi (나비)-너뿐인데

가수 나비(Navi)가 발라드 신곡 "너뿐인데"를 발표했다.

Navi (나비)-너뿐인데

Navi (나비)-너뿐인데

날 밀어 내는 눈빛 내 맘이 무거워
서러움 밀려와서 많이 두려워
더 이상 너의 사랑이 아닌가 봐
너에게 난 이제 아닌가 봐

점점 더 더 멀어져 가
자꾸만 더 작아져 가
너 없이 혼자선 못 살아 못 살아
내가 어떻게 널 떠나 니가 어떻게 떠나
날 놔두고서 말도 안 된단 말야

Navi (나비)-너뿐인데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가수 나비가 한층 더 성숙한 목소리로 돌아온다.



그 동안 음악적 성장을 위해 여러 뮤지션들과 교류를 가진 나비가 이번에는 프로듀서팀 ‘빨간양말’과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 ‘너뿐인데’를 선보였다. 프로듀서팀 ‘빨간양말’은 그 동안 인기 드라마의 대표 OST를 통해 차세대 국내 대표 발라드 작곡가로 주목 받고 있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그대만 보여서'(김나영), MBC ‘W' OST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KBS ’오마이금비‘ OST '나는 괜찮아요'(이예준), KBS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싶어'(어쿠스틱 콜라보), MBC '미스터백' OST '널 사랑한 시간에'(시아준수), SBS '사임당 빛의일기' OST '기억상실증' (김범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히트곡 메이커다.


특히 나비와 함께 콜라보한 ‘너뿐인데’는 빨간양말과 앤드그루브가 작곡하고, 고재경이 작사에 참여한 감성 짙은 발라드 곡으로, 피아니스트 길은경과 RB-INJ(알비인제이)의 섬세한 스트링연주에 나비의 애절하고 짙은 음색이 어우러져 리스너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나비만의 독특한 창법으로 발라드곡의 컬러를 한층 더 세련되게 표현했다.

Navi (나비)-너뿐인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