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PRIL FOOLS DAY-ㅋㅋㅋ (Feat. 김꽃)[듣기/가사]

반응형

APRIL FOOLS DAY-ㅋㅋㅋ (Feat. 김꽃)

APRIL FOOLS DAY-ㅋㅋㅋ ㅂㅏㄹㅗㄷㅡㄷㄱㅣ

APRIL FOOLS DAY-ㅋㅋㅋ 가사

정말 웃겨서 남긴 게 아냐
숨기고 싶어 그래 아무렇지 않은 척.
내 맘을 들키고 싶지 않아 그래.
ㅋ뒤에 숨었어.

진심이 전해질까 두려워
이미 알고 있을까 봐.
니가 부담스러 할까 봐.
말끝마다 괜한 웃음을 네게 보내네.
ㅋ뒤에 숨었어

APRIL FOOLS DAY-ㅋㅋㅋ (Feat. 김꽃)

애써 감정을 감추기 위해 남발하는 [ㅋㅋㅋ] 그 웃음의 의미가 무언지 April fool's day 만의 감성으로 풀어낸곡이다.


제17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입상 후 어쿠스틱 밴드 해밀의 밴드마스터로 짧은 활동을 끝으로 근 10년의 공백을 깨는 다시 첫걸음. 편곡엔 김형중, 신승훈, 윤도현밴드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 모리아가, 피쳐링은 인디씬에서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 김꽃이, 기타리스트 홍준호가 참여한 이번 디지털싱글은 April fool's day의 감각적인 음악을 한 단계 더 이끌어 주었다


APRIL FOOLS DAY-ㅋㅋㅋ (Feat. 김꽃)[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