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Wony (워니)-Rainy Day [가사/듣기]

반응형

Wony (워니)-Rainy Day

Wony (워니)-Rainy Day 바로듣기

Wony (워니)-Rainy Day 가사

오늘은 비가 와도 나쁘지 않고
비바람이 불어도 좋아
너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을까

새로 산 옷을 입고 거울 앞에서
몇 시간을 고민했는지
내가 왜 이러는지 나도 날 모르겠어

뚝뚝 뚝뚝 뚝뚝 대답 없는 너
뚝뚝 뚝뚝 흐려진 눈망울

Wony (워니)-Rainy Day

싱어송라이터 ‘WONY’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Rainy Day]



"누군가를 애타게 기다려 본 적이 있나요?"
비가 쏟아지는 날에도 상대방이 내게 어떤 의미인가에 따라 좋은 생각만 가득하고, 기분이 마냥 들떠 있곤 한다.

기다리는 입장에서 쓴 곡, 애타게 기다려온 날을 상대방은 잊고 있었다.
그때 느껴지는 허무함, 실망감 그렇지만 애써 덤덤한 척해 본다.

누구나 기다림을 경험해 본 적이 있다.
기다림은 우리에게 너무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해준다.

슬프게 느껴질 수 있는 이 감정을 너무 슬프진 않게 나답게 표현하고 싶었다.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그루브 한 느낌으로 풀어내는 기다림이 위로와 공감이 되길 바란다.

[앨범 아트]

특별히 이번 앨범 커버 아트는 카라스 갤러리 전속 작가인 황혜정 작가님의 작품으로 WONY와의 감성이 만나 만들어지게 되었다.

-황혜정 작가님의 앨범 아트 설명

비슷한 경험이 있었다.
기다림은 지치고 화가 나다가도 그렇게 다시 설레고 두근거렸다.
나는 설레고 지침의 묘한 반복의 상황을 담고 싶었다.
온몸이 왠지 모르게 붕 뜨는 듯한 두근거림과 어딘가로 얼굴을 파묻고 엉엉 울고 싶은 기분의 중간 어디쯤의 모습이다.


Wony (워니)-Rainy Da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