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준선-너와 함께 (나의 나라 OST 에필로그) [뮤비/가사]

반응형

김준선-너와 함께 (나의 나라 OST 에필로그)

김준선이 가창한 명품 사극 '나의 나라 OST' 수록곡 "너와 함께"를 발매했다.

김준선-너와 함께 (나의 나라 OST 에필로그)바로듣기


김준선-너와 함께 가사

바람에 실려 오는 그리움이
귓가에 남아있는 너의 목소리
오늘만 살아가는 마른 입술로
내일을 어찌 약속할 수 있을까

사랑을 가슴에 품고도
미련한 나의 욕심 하나 때문에
지우고 지워봐도 떠오르는 널 이젠

내 가슴 가득히 채우고
내가 너를 위해 환히 비추는
그 별이 돼주고 이 어두운 밤길을
잃고 헤매 도는 세상에
너를 지키고 싶다

김준선-너와 함께 (나의 나라 OST 에필로그)

JTBC 하반기 명품 사극 [나의 나라] OST 에필로그 ‘너와 함께 (With You)’



‘너와 함께’는 격동의 역사 속 치열하고 삼엄했던 시간을 온몸으로 부딪치며 저항하고 살아냈던 그리고 사라져간 주인공 휘(양세종)의 비장한 삶을 노래한 곡이다.

이 곡은 어쩌면 극 중 모든 인물의 소망과 슬픔 그리고 한을 표현하고 있다고 해도 무리가 없을 것이다. 한 인간의 삶이 그 시대의 주인공이었든 그렇지 않든, 또한 그들의 선택이 옳았든 그렇지 않았든, 그 누가 함부로 삶의 가치를 평가할 수 있겠는가? 에필로그 ‘너와 함께’는 [나의 나라] OST 프로듀서로 참여한 김준선이 가수로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노래로 한층 원숙해진 보컬 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작사, 작곡 : 김준선, 무드셀라
편곡 : 김준선
Guitar : 이성열


김준선-너와 함께 (나의 나라 OST 에필로그)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