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Forplay (포플레이)-Missing You (Feat. 여진) [듣기/가사]

반응형

Forplay (포플레이)-Missing You (Feat. 여진)

여진이 함께한 프로듀서 ‘포플레이(Forplay)’가 ‘Missing You’를 발표했다.

Forplay (포플레이)-Missing You (Feat. 여진) 바로듣기


Forplay (포플레이)-Missing You 가사

If I give u all the way
너란 사람은 내겐 행운이었어
창밖에 날 보는 달빛 바라보면서
네 모습 그리워하고

이 밤이 지나면
사라질 걸 잘 알아
다시 널 그리고

날 감싸 줬던 니 맘
아직 있지 못해 난
두 눈을 감아도 떠오르는 미소가

Forplay (포플레이)-Missing You (Feat. 여진)

프로듀서 ‘포플레이’와 유니크하고 매혹적인 보이스 ‘여진’
그리워하는 이에 대한 애절한 감성이 담긴 ‘Missing You’ 발매!



프로듀서 포플레이(FORPLAY: Jason & Alex)가 2020년 또 다른 음악세계를 들려줄 ‘여진’과 함께 포근하고 감동이 있는 발라드곡 ‘Missing You’를 발표했다. ‘Missing You’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어쿠스틱 발라드 뮤직으로, 떠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애절하고 슬픈 심정을 깊은 감성으로 담은 힐링뮤직이다.

여진

국내 톱클래스 피아노 세션 ‘배정은’과 기타리스트 ‘권처원’의 아름다운 연주가 깔리며 ‘여진’의 보이스를 더욱 매력있게 담았다.

프로듀서 포플레이는 2019년부터 신인들이지만, 다양한 색깔을 가진 잠재력 있는 아티스트 ‘UNFAIR’, ‘여진’, ‘Edward Lecter’, ‘김미소’, ‘Remind’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꾸준히 발표하고 있으며 2020년에도 다채로운 음악세계를 선보일 것이다.


Forplay (포플레이)-Missing You (Feat. 여진)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