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AS.T (캐스티)-고먐미 (With O.YEON) [가사/듣기]

반응형

CAS.T (캐스티)-고먐미 (With O.YEON)

CAS.T (캐스티)-고먐미 바로듣기


CAS.T (캐스티)-고먐미 가사

많이도 달라 너와 나
아닌가 맞는가 해도
아닌 척 모른 척해도

하루를 둘로 나눴어
아침엔 일어나 너
가끔은

사랑스러운 갈색 눈
살랑살랑 걷는 넌
나빌 좋아하는 너

나를 좋아하는지 너
놀래지 않게 다가가는 오늘도 나

CAS.T (캐스티)-고먐미 (With O.YEON)

“비록 두 사람이 읽지는 못했으나 수많은 암시와 신호가 있었다.



아마도 3년전, 또는 바로 지난 화요일, 나뭇잎 하나 펄럭이며 한 사람의 어깨에서 또 한 사람의 어깨로 떨어지지 않았던가. 한 사람이 잃어버린 것을 다른 사람이 주었었다. 누가 알겠는가, 어쩌면 그것이 유년 시절의 덤불 속으로 사라졌던 공일지도.”


-비슬라바 쉼보르스카, Wislawa Szymborska (1923.7.2. ~ 2012.2.1.)의 시 “Love at First Sight” 중에서


Track 1. Imetyouintheforest

피아니스트 오연 씨와 만나서 첫 번째 고먐미 작업을 시작했다
원곡이라고 부를 수 있는 첫 번째 시간에는 후렴 부분에 어쿠스틱 피아노로 바뀌는 부분이 있었다
결국 편곡 수정 중에 통째로 사라지게 되었는데, 그 부분이 작업하던 도중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몰래 그 부분을 사용해서 인트로를 만들었다
고먐미를 듣기 전에 먼저 눈을 감고 가볍게 들어주세요.


CAS.T (캐스티)-고먐미 (With O.YEO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