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IN JU (진주)-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 [가사/듣기]

반응형

JIN JU (진주)-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

RBW 소속 가수 진주(JIN JU)가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모든 날이 다 너였다’를 발매한다.

JIN JU (진주)-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 바로듣기

JIN JU (진주)-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 가사

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
모진 이별의 그늘 속
소란스러운 나의 마음속에
그대 어떡해야 하죠

심장이 뛰네요
그대 찾아내라고
내 몸을 두드려
이별인 걸 믿지 않죠

JIN JU (진주)-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

동양적인 멜로디로 이별의 아픔을 전하는 정통 발라드 가수 ‘진주(JIN JU)’의 싱글 [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 RBW Vietnam 소속 가수 진주(JIN JU)가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를 발매한다.



오랫동안 진주와 함께 호흡을 맞춰온 작사가 김진우, 필승불패가 참여한 타이틀 곡 ‘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는 가비엔제이가 소속된 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에서 활약중인 작곡가 이석주, 이율이가 함께 작곡한 곡으로, 동양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선율로 이루어진 곡이다. 

진주(JIN JU)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곡의 슬픈 감정을 한층 극대화시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데뷔 이전부터 베트남판 ‘히든싱어’에 출연해 우승을 거머쥐며 유명세를 펼치기 시작한 진주(JIN JU)는 베트남을 주 무대로 활동하는 한국 국적의 보컬리스트이다. 유창한 베트남어 실력과 함께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그녀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베트남 대중들이 인정하는 실력 있는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오리엔탈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하는 ‘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는 한국뿐만 아니라 베트남의 많은 리스너들에게도 사랑받을 것이다.

JIN JU (진주)-사랑의 끝은 항상 아프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