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olorBeam (컬러빔)-인생은 원 코인 게임 게임 [가사/듣기]

반응형

ColorBeam (컬러빔)-인생은 원 코인 게임 게임

ColorBeam (컬러빔)-인생은 원 코인 게임 게임 바로듣기

ColorBeam (컬러빔)-인생은 원 코인 게임 게임 가사

I can...
I don't know 세상은 너무나도 빨라
I don't know 나만 멈춰있는 거 같아
I don't know 나만 다르고 다 똑같어
I don't know 그래 아직 나는 모르겠어
but say yes 내 인생은 아직 모른댔어
헤이 맨 넌 너 자체로 좋다 했어
아마도 그래 나는 조금 다른 거 같아
아마도 나는 잘 가고 있는 거 같아

ColorBeam (컬러빔)-인생은 원 코인 게임 게임

코스모스코드의 멤버 컬러빔(colorbeam)의 첫 번째 ep 앨범



컬러빔의 방황하는 삶을 접어두고 드디어 세상에 처음 발을 디딘 앨범
앞으로 나의 인생 중 제일 순수할 앨범


1.인생은 원코인 게임게임 (tittle)

2.Racing car

3.Middle finger shot

4.내가 요즘 뭔지 모르겠다

5.O YEOL


ColorBeam (컬러빔)-인생은 원 코인 게임 게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