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현욱 (멜로디브레드)-내가 있잖아 [가사/듣기]

반응형

멜로디브레드 (현욱)-내가 있잖아

현욱 (멜로디브레드)-내가 있잖아 바로듣기

현욱 (멜로디브레드)-내가 있잖아 가사
아무 이유 없이 그냥 짜증 나고
뭔가 답답한 그런 기분이 들 때

조금 실수해도 가만두지 못해
다그치고 싶고 스스로 몰아넣고

지금까지 뭘 한 걸까
지금 이대로 괜찮은 걸까
아무리 고민해봐도
결국 달라질 건 없을 것 같은데

멜로디브레드 (현욱)-내가 있잖아
힘들면 말해. 내가 있잖아.

Produced by 이현욱
Music by 이현욱
Lyrics by 이현욱
Arranged by 이현욱


현욱 (멜로디브레드)-내가 있잖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