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티어라이너-Moon Rises, Love Falls. [가사/듣기]

반응형

티어라이너-Moon Rises, Love Falls.

인디뮤지션인 티어라이너가 새로운 싱글 "Moon Rises, Love Falls."를 발표했다.

티어라이너-Moon Rises, Love Falls. 바로듣기


티어라이너-Moon Rises, Love Falls. 가사

Summer is gone. It's time for fall.

My life is gone. I am nowhere.

The lake's torn apart. I was a part.

Summer is gone. I feel fine.


Summer is gone. It will be fine.

Everyone’s young, only me get old. 

Whispers turned to silence 

when the moon rises.

Love will fall tonight.

티어라이너-Moon Rises, Love Falls.

꿈을 담는 티어라이너tearliner의 새 정규앨범 [MUSICOMANIA]를 엿볼 세 번째 싱글 ‘Moon Rises, Love Falls.’ 4월 14일(화) 발매!



처연한 감수성과 감미로운 어쿠스틱 사운드로 돌아온 티어라이너의 새 싱글 ‘Moon Rises, Love Falls.’.

연주곡으로 재해석한 ‘Before The Moon Falls’도 함께 수록.


드라마 ‘커피프린스1호점’, ‘치즈 인 더 트랩’, ‘좋아하면 울리는Love Alarm’ 등의 음악감독이자 인디뮤지션인 티어라이너의 새로운 싱글 [Moon Rises, Love Falls.]가 발매되었다.


감미로운 어쿠스틱기타로 시작하는 싱글곡 ‘Moon Rises, Love Falls.’는 뜨거웠던 여름처럼 사랑을 했지만, 시간이 지나 식은 사랑 후의 감상을 처연한 멜로디와 담담한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달이 뜨고, 사랑이 진다.’는 곡명은 이러한 감정을 극적으로 은유한다. 여름이 지나고 가을밤이 되어 달이 뜨자 해가 지듯 져버린 사랑을 되뇐다. 이전에 발매했던 싱글앨범 [Love You, Stranger]가 갑작스레 찾아온 설렘을 노래했다면, 이번 싱글앨범 [Moon Rises, Love Falls.]는 그 대척점에서 사랑 후를 노래한다.


곡의 분위기 전반을 휘감는 기타 사운드는 티어라이너 세션 멤버이자 어쿠스틱 듀오 밴드 ‘로우엔드 프로젝트low-end project’의 멤버인 눈물기타 강지훈이 연주했다. 덕분에 곡 전반에 ‘로우엔드 프로젝트’의 언플러그드하고 아련한 정서가 흘러 멜로디의 감정을 북돋운다.


B-Side 곡으로 흐르는 경쾌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편곡 ‘Before The Moon Falls’는 리듬감 있는 진행과 구성으로 싱글곡과는 다른 강한 감정을 표현했다. 처음 함께 편곡으로 참여한 적랑이 티어라이너에서 베이스와 피아노를 연주하는 이미영과 함께 작업한 ‘Before The Moon Falls’는 싱글 ‘Moon Rises, Love Falls.’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선사하며 앨범의 분위기를 전환시킨다.


4월 14일 발매되는 싱글 [Moon Rises, Love Falls.]는 기존 발매되었던 두 장의 싱글과 함께 올해 말 발매 예정인 티어라이너 정규앨범 [MUSICOMANIA]의 다양성을 미리 엿볼 수 있게 한다. 앨범 재킷은 카세트테이프 연작으로 싱글과 정규앨범에 통일성이 부여될 예정이다.


01. Moon Rises, Love Falls.


02. Before The Moon Falls


티어라이너-Moon Rises, Love Falls. [가사/듣기]

반응형